유현주 나이 키 몸매 드레스 꿀벅지 허벅지 노출 옷 골프 패션 테일러메이드 고향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KLPGA 복귀
- 스토리/키워드이슈
- 2022. 1. 9. 18:41
유현주 나이 키 몸매 드레스 꿀벅지 허벅지 노출 옷 골프 패션 테일러메이드 고향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KLPGA 복귀
'편먹고 공치리 시즌2'에 출연 중인 골프 유현주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현주 프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는 유현주 프로가 방송에 입고 나온 골프웨어에 눈길이 쏠리고 있기 때문이다.
골프선수 유현주 프로는 1994년 02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로 고향은 경기도 안산시로 알려져 있다.
신체 키 172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명지대학교를 졸업했다.
2011년 'KLPGA' 입회하였고 소속사는 골든블루이다.
유현주 인스타는 _hyunju.__이다.
유현주는 30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거느리고 있는 한국 여자 프로 골프 선수 가운데 가장 팬이 많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을 전개하는 한성에프아이는 방송 속 유현주 프로의 골프웨어에 대해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겨울 라운딩을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는 '롱다운 베스트'로 겨울철 체온을 지켜주면서 스윙하기 편한 제품으로 허리라인 밴딩으로 슬림해 보일 뿐 아니라 소매는 자유로우면서 몸의 보온성을 유지해준다고 한다.
여기에 양팔과 앞뒤로 언발란스하게 배치한 개성있는 니트를 착용하면 더욱 감각적인 라운드 룩이 완성된다.
구스다운을 사용한 겨울 롱 헤비다운으로 막강한 보온력이 필드에서 부는 칼바람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주며 신축성이 우수한 사방 스트레치 원단은 어떤 퍼포먼스도 완벽히 소화해낼 수 있도록 한다.
긴 기장감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선사해주어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점도 매력적으로 보인다.
'미녀 골퍼' 유현주가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유현주는 겨울 골프장에서 시원한 스윙을 선보이는 모습을 공개하고 있는데 몸매를 드러내는 타이트한 화이트 팬츠와 연한 핑크색 패딩을 매치, 섹시한 자태와 귀여운 털마개가 조화롭다.
최근 sbs 연예대상 대기실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는데 블랙 드레스를 입은 유현주는 트임 디자인으로 각선미를 은근히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유현주가 2022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복귀에 실패했다.
유현주는 지난 2021년 전남 무안의 무안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KLPGA투어 2022년 시드 순위전 3라운드 경기 도중 기권했다.
시드전 기권으로 유현주는 내년에 KLPGA투어 대회에 출전하기 어렵게 됐다.
추천선수로 나올 수 있지만 1년에 4차례 제한이 있다. 유현주는 KLPGA투어 시드가 없던 이번 시즌에도 추천 선수로 4차례만 KLPGA투어에 나섰다.
드림투어 시드마저 놓치면 유현주는 2022년 프로 선수로서 활동에 큰 제약을 받게 된다.
'스토리 > 키워드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