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결혼 남편 나이 임신 성당 결혼식 사진 공개

최희 결혼 남편 나이 임신 성당 결혼식 사진 공개

최희 결혼 남편 나이 임신 성당 결혼식 사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식 사진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사진과 함께 최희는 "축복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그 마음 하나하나 새기며 바르고 성실하게 살겠습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최희 성당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특히 피로연과 신혼여행을 생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아동의 긴급생계비 명목으로 국제어린이구호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에 3000만원을 기부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은 최희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희는 아나운서 겸 MC로 1986년 7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고 고향은 서울로 알려져 있다.

 


최희 키는 167cm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하며, 최희 학력은 연세대학교 신문방송학, 아동가족학 학사 졸업하였다.

 


최희의 소속사는 샌드박스네트워크라고 한다.

 


최희 아나운서는 지난 2010년 케이블채널 KBS N 아나운서로 입사해 원조 야구 매거진 프로그램인 '아이러브베이스볼' MC를 맡으며, 아름다운 외모와 매끄러운 진행 능력으로 많은 야구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2010년 KBS N 스포츠에 입사해서 2013년 12월 12일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하기 위해 퇴사하였으나 2017년 3월 31일 KBS N 스포츠에 다시 복귀했다.

 


배우 유인나와 이민정을 닮은 외모로 지성과 외모 모두 두루 갖추고 있어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유명 야구선수들이 이상형으로 손꼽아 연일 화제가 되었다.

 


최희는 지난 25일 서울에 있는 한 성당에서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고 최희는 앞서 남편과는 업무로 만나 오랜 기간 지인으로 지내오다가 지난 가을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직접 밝혔다.

 


최희 남편 이름, 나이,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직업은 사업가라는 것 밖에 공개되지 않았다.

 


최희 임신에 대한 이야기가 있지만 현재 밝혀진 정보는 없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