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재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박민정 직업 골프 자녀 아들 둘째 출산 고향 키 학력 집 아파트 소속사 인스타

조현재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박민정 직업 골프 자녀 아들 둘째 출산 고향 키 학력 집 아파트 소속사 인스타

조현재 나이 근황 결혼 아내 부인 박민정 직업 골프 자녀 아들 둘째 출산 고향 키 학력 집 아파트 소속사 인스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원조 꽃미남 배우 조현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청풍명월의 고장 충북 제천을 찾은 식객 허영만과 조현재는 제천의 건강한 별미에 홀릭했다.

 


조현재는 1980년 5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이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 큰누나, 작은누나, 아내 부인 박민정, 아들 조우찬, 딸이 있다. 아버지는 뇌종양으로 쓰러지신 뒤 결국 2010년 돌아가셨다.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이다.

 

 


조현재와 박민정은 과거 골프 라운딩 스승과 제자로 처음 만났다.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5년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가다 결혼에 골인했다.

 


2000년 CF '포카리스웨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아센디오 리저브이다. 이후 '러브레터', '별의 소리', '광고천재 이태백'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탄탄하게 채워가고 있다.

조현재 인스타는 jo_hyunjae이다.

 


최근 배우 조현재의 아내 박민정이 출산 후 조리원 생활을 떠나보낸 근황을 전했다.

박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축기와 젖병소독기와 젖병"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선물 받은 것으로 보이는 유축기와 젖병 소독기, 젖병 등이 담겼다. 박민정은 "모유수유에 진심인 나에게 너무나도 고마운 선물입니당 잘쓸게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박민정은 "3주간의 조리원 생활은 천국이었다"라며 "너무 바빠진 나의 하루. 모유수유 성공기원"이라고 본격적인 둘째 육아를 앞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조현재가 딸 출산을 축하한 사람들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조현재는 인스타그램에 "진심으로 다시 한번 우리 사랑이의 탄생을 축복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조현재는 "좋은 아버지이자 언제나 노력하는 배우 되겠습니다"라며 아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과거 조현재는 아내 박민정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아내 박민정의 핸드폰엔 남편 조현재가 달랑 ‘조현재’로만 저장되어있다는 사실이 공개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민정은 조현재가 촬영으로 연락이 되지 않을 때에도 단 한번도 독촉하거나 불만을 표하지 않았다고 해 박민정 특유의 쿨하고 털털한 성격이 잘 드러냈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는 프러포즈조차 아내 박민정이 먼저 한 것으로 유명하다.

 


박민정은 아이가 갖고 싶어졌고 조현재에게 “오빠, 나 오빠 아이가 갖고 싶어” 라는 말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