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아기 딸 득녀 코 성형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붐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아기 딸 득녀 코 성형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붐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아기 딸 득녀 코 성형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붐은 온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아내를 향한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 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붐 프로필
2. 붐 결혼 아내 부인 딸 득녀
3. 붐 코 성형
4. 붐 근황

 


1. 붐 프로필

붐은 본명 이민호, 1982년 5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강월도 영월군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경영학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딸을 득녀했고 종교는 무종교이다.

1997년 KEY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티엔엔터테인먼트이다.

 


붐 인스타는 boomminho이다.


2. 붐 결혼 아내 부인 딸 득녀

 


방송인 붐이 2세 출산 소식을 알렸다.

 

 


붐은 “매일 너무 떨리고 매일 신기하다”라며 주니어 ‘꼬붐이’ 탄생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제가 보내준 장어 때문에 임신 된 거 아니냐”는 이정현의 질문에 붐은 “완전히 영향이 있다. 너무 감사하다. 지금 열심히 발을 차고 있다. 배속에서 딸꾹질을 하는데 노래를 들으면 딸꾹질은 멈춘다”고 답했다.

 


출연자들은 어떤 노래인지 궁금해하자 붐은 아내와 함께 만든 노래인 ‘굿모닝 송’을 불렀다.

 


붐은 처음 임신 소식을 들었을 때 병원에서 소리를 질러 의사 선생님이 진정시켰다며 “지금도 아내 혼자 병원에 보낸 적이 없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3. 붐 코 성형

 


붐이 “쉬는 날 짬 내서 성형을 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코는 못한다더라”고 말해 큰 웃음을 안겼다.

붐은 “최근 눈 밑 지방 재배치 수술을 받았다”며 이같이 밝혔다.

 


MC 김구라의 ‘성형외과를 갔으니까 하는 얘긴데, 코에 대해서는 뭐라고 그러냐’는 질문에 붐은 “코는 너무 오랫동안 자리 잡은 거라 의사 선생님한테도 커다란 도전이라고 하더라”며 “이미 꽉 자리 잡고 있는 거라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붐은 “코수술은 뉴클리어 때 한 거라서 그건 ‘의사협회 쪽에서 얘기해야 한다’면서 ‘대공사라서 선뜻 못한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김구라가 ‘만약 보형물을 빼면 코가 아주 작아지냐’고 묻자 붐은 “뺀다고 아기코가 되는 않는다”면서 “나도 코가 어느 정도 있다. 그런데 지금은 이것(보형물)도 내 코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4. 붐 근황

붐이 최근 달라진 팬층을 언급했다.

 


붐은 "제가 MBC에서 데뷔했다. 낳아주신 부모님이다. 키워주신 분은 TV조선"이라고 말했다.

 


이어 "확실히 인지도가 달라졌다. 전에는 10~20대, 30대까지 알아봐 주셨으면 지금은 중장년층분들이 다 알아봐 주신다"고 트로트 프로그램의 힘을 언급했다.

 


이와 함께 붐은 "제가 얼마 전에 녹화하면서 자갈치 시장을 갔다. 그때 경호 팀도 없이 촬영을 갔는데 (상인분들이) 그냥 데리고 가시더라"며 "멘트 하다가 사라졌다. 다시 앵글에 들어오면 입에 줄돔이 있었다. 그냥 밀어 넣는다. 갑자기 저한테 와서 춤 대결도 신청한다. 그래서 녹화 자체가 힘들었다. 그 행복함에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