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나이 결혼 계획 여자친구 이상형 비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윤시윤 나이 결혼 계획 여자친구 이상형 비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윤시윤 나이 결혼 계획 여자친구 이상형 비혼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윤시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윤시윤은 결혼 생각이 전혀 없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윤시윤은 1986년 9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63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순천남초등학교, 용인문정중학교, 풍덕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연기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어린 시절 부모가 맞벌이를 하여 순천시에 있는 외가에 맡겨져 자랐다.

 

 

2009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모아엔터테인먼트이다.

 


윤시윤 인스타는 moa_ent이다.

탁재훈은 이문식, 윤시윤에게 "설마 한국 축구경기 있는데 뭐 홍보하러 왔냐"며 눈치를 주자 이문식은 "경기 전에 긴히 할 말이 있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윤시윤은 탁재훈에게 "형이 도와주실 줄 알았는데 왜 안 도와주시냐"고 물었고 탁재훈은 "여기 도와주는 곳 아니다. 우리 코가 석자다"라고 받아쳤다.

 


김준호는 "윤시윤이 '탄생'이라는 영화 찍으면서 진짜 신부님처럼 성인군자 같이 살았다고 하던데 맞냐"고 물었고 윤시윤은 "맞다"라며 "저는 집에서 책 읽고 쉬는 게 좋다"라고 대답했다.

 


"고민이 있긴 있냐"는 질문에 윤시윤은 "혼자가 편해지는 게 고민이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결혼할 마음이 전혀 없다"고 밝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눈이 높은 것 같다"고 실토했다. 탁재훈은 "난 이런 사람 못 버틴다. 이렇게 얘기하는 사람 싫어한다"고 농담했다.

 

 


윤시윤은 "연애 안 한다. 안 한 지 오래 됐다"며 "싱글로 지낸 기간이 이상민 형이랑 비슷한 것 같다. 취미가 많은 사람들은 외로움을 잘 안 타지 않냐"고 했고 이상민은 공감할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윤시윤의 과거 연애사도 공개됐다. 그는 "동네 편의점 초콜릿을 싹 다 산 적이 있다"며 "차였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윤시윤은 프란치스코 교황과 만난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윤시윤과 이문식에게 "영화 '탄생' 시사회를 바티칸에서 하신 거냐"라고 물었고, 윤시윤은 "바티칸 교황청에서 초대해 주셨다"라며 뿌듯해했다. 두 사람은 프란치스코 교황도 만났다고 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교황님께서 한 이야기가 있냐"라고 궁금해했고, 이문식은 "(교황께서) 시윤이에게 '성인이 될 상이다'라고 했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윤시윤은 "기분 좋으라고 하신 말씀인 것 같다"며 민망해했다. 김준호는 "상민이 형이 가면 걸인이 될 상이다라고 하실 거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