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윤기 나이 근황 소개팅 더치페이 짠돌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김아랑

곽윤기 나이 근황 소개팅 더치페이 짠돌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김아랑

곽윤기 나이 근황 소개팅 더치페이 짠돌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여자친구 김아랑

'호적메이트'에서는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는 곽윤기가 황대헌과 유도 형제 조준현, 조준호을 위해 밥을 사는 모습이 그려졌다.

곽윤기는 1989년 12월 26일 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6cm 몸무게 61.3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목원초등학교, 목일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스포츠레저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곽윤영이 있고 종교는 가톨릭이다.

 


곽윤기는 남자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자 유튜버이다. 통상 2개의 올림픽 메달(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남자 5000m 계주 은메달)을 따낸 메달리스트다.

 

 


곽윤기는 고양시청, 브리온컴퍼니 소속이며, 인스타는 yoongykwak이다.

 


곽윤기는 “먹고 싶은 거 다 사주겠다”고 큰소리를 쳤지만, 후배들을 이끌고 김밥집으로 향했다. 조준호는 “장난치지 마”라며 현실을 부정하기도 했다.

 


곽윤기는 ‘1인 1메뉴’를 강조하며 “셰어 푸드는 난 안 먹을 거다. 형들이 알아서 더치페이해”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게 했다. 이어 “내가 만약 다 사준다? 엄마가 방송 보고 전화 온다”고 했다.

 


또 황대헌이 곽윤기에게 얻어먹은 기억이 없다고 폭로하자, 곽윤기는 “서운하다. 우리 선수촌 매점에서 700원짜리 아이스크림 사줬던 기억 안 나냐”고 반박했다.

 


황대헌은 "제가 고등학생일 때 형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길래 저도 시켰다"며 "그랬더니 고등학생인데도 4500원 달라고 하더라"라고 했다. 당시 29세 였던 곽윤기는 "내가 그때부터 더치페이 가르침을 준 거다"고 말했다.

 


조준호가 "소개팅녀 만나도 더치페이 하냐"라고 묻자 곽윤기는 "내가 밥 사고 커피는 사겠지"라고 답했다.

 

 


이어 "나도 똑같이 시간 내서 나온 건데 그런 게 어디 있냐"며 "나한테 돈을 안 쓴다는 건 마음이 없다는 거고 마음 있으면 여자도 살 수 있는데 왜 다 내가 사야하냐"고 했다.

 


그러자 조준호는 "내가 사랑해서 돈 쓰면 호구냐"고 했다. 식사 후 곽윤기는 "최근 음식값으로 제일 많이 쓴 거다"라면서 4만 2500원을 카드로 계산해 눈길을 끌었다.

 


곽윤기가 김아랑 선수와의 관계에 대해 확실하게 밝혔다.

 


곽윤기는 “평소 연애프로그램을 재미있게 본다. 특히 볼 때 몰입해서 보는 경향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아랑과 친구 관계가 확실하다는 것을 이번 기회에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아랑은 여사친이 아니다. 따로 약속을 잡아서 만나지 않는다”라며 “같이 운동하는 동료”라고 선을 그었다.

 


곽윤기는 “서로의 시간을 약속해서 억지로 잡아야 되는 건 나는 친구 사이가 아닌 거 같다”며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