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 나이 근황 혼전순결 결혼 따돌림 왕따 우울증 결혼 남편 김태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자 나이 근황 혼전순결 결혼 따돌림 왕따 우울증 결혼 남편 김태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미자 나이 근황 혼전순결 결혼 따돌림 왕따 우울증 결혼 남편 김태현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개그우먼 미자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개그우먼 미자가 어머니인 전성애와 함께 출연해 과거 극심했던 우울증을 고백했다.

미자는 본명 장윤희, 1984년 10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8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고 학력은 홍익대학교 동양화과 학사, 홍익대학교 대학원 동양화과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장광, 어머니 전성애, 남동생 장영, 남편 김태현이 있다. 2022년 4월 선배 개그맨 김태현과 결혼식을 올려 18호 코미디언 부부가 되었다.

 


2009년 MBC 19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없다. 최근에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채널명은 '미자네주막'이다.

미자 인스타는 mija_uni이다.

 

 


미자와 김태현의 결혼식을 공개되었는데 미자는 "외박이 안 되는 우리 집에서 얼마나 자주 거짓말을 한 지 모른다, 엄마는 나래바를 자주 간다고 했다"며 위트로 결혼식 분위기를 살렸다.

 


결혼식에 참석했던 박나래는 "이날 다 울었는데 어머니 전성애만 웃었다"고 했다. 이에 미자는 "너무 기뻐하셔서 서운하기도 했다"며 웃음지었다. 전성애는 "정말 파티, 행복했다"며 떠올렸다.

 


미자와 전성애가 금쪽 상담소를 찾은 이유를 말했는데 미자는 "출산을 향한 엄마의 압박이 심하다"며 "오히려 시어머니는 쿨한데"라며 母전성애는 결혼한지 3주 만에 출산 압박이 시작했다고 했다.

 


전성애는 "아이는 부부관계의 유대, 아이 때문에 참으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하자 미자는 "꼭 아이가 아닌 사랑으로 살 수 있다 더 거부감이 든다"고 하자 전성애는 "그만하자"며 못 마땅해하며 말을 끊었다. 그러면서 "잘 되라고 한 건데 서운하다"고 했다.

 

 


오은영은 "모녀는 긴밀한 유대관계, 결혼하면 같은 엄마도 다르게 느껴질 수 있다"며 전성애가 선을 넘은 경우를 물었다. 미자는 "어릴 때부터 혼전순결 교육 받아, 그게 너무 강했다"며 39살에 되도록 항상 귀에 못이 박히도록 들었다고 했다.

 


미자는 "중학교 시절, '미스터 콘돔'이란 영화가 나왔고, 콘돔이 뭔지 물으니 불 같이 화를 내셨다"며 호통을 쳤다고 했다.그렇게 몇 년 후 콘돔의 용도를 알게 됐다는 미자는 "'성(性) 자체가 두려움의 대상이 됐다"며 "결혼했다고 개방적이지 않아, 아직도 '성'이란 이름만 들어도 큰일나고 조심해진다"고 했다.

 


미술 전공 후 2009년 MBC 공채로 개그우먼이 된 미자는 당시 동료 코미디언들에게 극심한 따돌림을 당해 우울증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전성애는 "이런 얘기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이라며 눈물을 삼키더니 "(딸 미자가)개그우먼 생활하면서 너무 힘든 시절을 겪었다"고 운을 뗐다. 미술을 전공했기에 개그를 전공했던 동료들을 언급 전성애는 "거기에서 (딸이)왕따를 당했다"며 결국 미자가 개그우먼을 그만뒀다고 밝혔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