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나이 근황 광고 갑질 논란 사과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성형 헤이마마 크루 웨이비
반응형

노제 나이 근황 광고 갑질 논란 사과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성형 헤이마마 크루 웨이비

반응형

노제 나이 근황 광고 갑질 논란 사과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성형 헤이마마 크루 웨이비

노제가 광고 갑질 논란을 일으킨 댄서 노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댄서 노제가 갑질 논란에 대해 결국 사과했다.

노제는 본명 노지혜, 1996년 2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4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목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오빠가 있다.

 


노제는 대한민국의 댄서, 안무가, 댄스 트레이너, 힙합 댄스 크루 웨이비의 리더이다.

 


EXO 카이의 솔로 활동곡 '음 (Mmmh)'의 백업댄서로 활동하며 눈에 띄는 외모로 화제가 되었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참여하면서 유명세를 얻었다.

 

 


앞서 노제는 SNS 광고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중소 업체들을 대상으로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SNS 게시물 한건당 3000~5000만원 가량의 광고료를 받으면서도 계약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다는 것과 명품 브랜드와 중소기업 브랜드를 차별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와 관련해 노제의 소속사 스타팅하우스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의 불찰로 인해 광고 관계자와 사전에 약속한 계약 기간을 지키지 못했고, 아티스트와 미흡한 의사소통으로 기한 내에 게시물이 업로드되지 못하거나 삭제된 점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로 인해 광고 관계자분들과 소속 아티스트 노제를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불편함과 실망을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노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늦게 말을 꺼내게 되어 죄송합니다"라며 손편지를 게재했다.

 

 


노제는 "최근 저의 미성숙했던 모습을 보며 실망하셨을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드려야 하는지 조심스러웠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런 저의 행동이 또 다른 분들께는 더 큰 실망을 드린 것 같아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면서 "변명의 여지없이 해당 관계자분들께 피해를 끼치고, 실망을 안겨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노제는 "저의 성숙하지 못한 태도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쳤고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렸다"며 "어떠한 말로도 지난 제 잘못을 되돌릴 수 없는 걸 알기에 당장의 용서보다는 깊이 반성하고 나아진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갑질 논란에 대한 사과 한 마디 없이 '노력'을 운운하며 눈물을 보인 노제에게 여론은 싸늘했다. 사과가 너무 늦었을 뿐 아니라 대응 역시 최악이었다는 반응이 쏟아지며 노제의 입장을 기다려왔던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사과문에도 구체적인 자신의 잘못과 피해 보상에 대해 적시하지 않는 두루뭉술한 입장만을 남겨 기다린 보람이 없는 겉핥기식 사과로 비난 여론을 잠재우지 못하고 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