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미스코리아 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타투 뮤지컬 SG워너비
반응형

이석훈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미스코리아 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타투 뮤지컬 SG워너비

반응형

이석훈 나이 결혼 아내 부인 최선아 직업 미스코리아 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타투 뮤지컬 SG워너비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는 가수 이석훈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원조 고막 남친’ 이석훈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석훈은 1984년 02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인천만월초등학교, 관교중학교, 동인천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학사,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석과과정 재학 중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최선아, 아들 이주원이 있다.

 


2008년 SG 워너비 5집 앨범 'My Friend'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C9엔터테인먼트이다.

 

 


아내 부인 최선아는 1987년 1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예원학교,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실기과 예술사이다.

 


최선아는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하였고 2007년 동아무용콩쿠르 일반부 발레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2008년에 미스코리아 서울 선에 당선 되었으며 2010년에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여 발레리나로 활동 중이다.

 


발레리나 최선아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 이석훈은 9년 차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이석훈은 “아내보다 예쁜 사람을 본 적이 없다. 아내를 볼 때마다 설렌다”라며 ‘아내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부러움 섞인 야유에도 꿋꿋이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스튜디오 MC들은 “로맨틱 장인을 넘어서 최수종 씨 자리를 넘본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석훈은 그동안의 사랑꾼 이미지와는 다른 반전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 아내와 싸울 때는 집을 나가버린다고 하며, 심지어 일주일간 대화를 안 한 적도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석훈은 그 이유에 대해 “제가 화내는 걸 싫어한다. 싸움 자체도 싫고 화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서 나가서 화를 식히고 돌아온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내 바보인 이석훈의 타투도 화제가 되었다.

 


이석훈은 한 인터뷰에서 '타투에 담긴 의미'에 대한 질문에 "레터링으로 돼있는 건 성경 구절이고, 양쪽 팔에 있는 거는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에 힘들 때 보려고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곳에 새겼다"라고 답했다.  또 "아내랑 만난 날도 있고, 아내 생각해서 몇 개 새긴 타투도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놀면 뭐하니?'에 완전체로 출연하며 차트 역주행을 한 SG워너비 이석훈은 “기분은 너무 좋다. 일단 SG워너비 자체는 제2의 전성기라 할 수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제1의 전성기다”고 말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