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성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전남편 김국진 이혼 재혼 남편 홍지오 직업 집 아파트 아들 홍진원 딸 홍세라 딸 홍세빈

이윤성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전남편 김국진 이혼 재혼 남편 홍지오 직업 집 아파트 아들 홍진원 딸 홍세라 딸 홍세빈

이윤성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결혼 전남편 김국진 이혼 재혼 남편 홍지오 직업 집 아파트 아들 홍진원 딸 홍세라 딸 홍세빈

'알콩달콩'에서는 배우 이윤성이 건강멘토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윤성이 방송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남편 홍지호를 언급했다.

 


이윤성은 1973년 8월 4일 생으로 올해 나이 49세로 고향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한양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홍지호(1962년생), 아들 홍진원, 딸 홍세라, 딸 홍세빈이 있다.

 


이윤성은 1998년 프랑스월드컵 멤버이며 축구국가대표 수비수 출신인 축구선수 장대일과 공개열애하고 약혼한 사이로 TV출연도 하였으며 1999년 성혼직전까지 이르렀으나 돌연 파혼하였다.

 

 


2002년 10월에 시트콤 연인들에 연인사이로 출연한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했다가 1년 6개월여만인 2004년 3월 15일에 이혼하였다. 이 과정에서 유산을 겪기도 했으며 이혼 1년 뒤에 2005년 방송활동으로 유명했던 치과의사 홍지호와 결혼했다.

 


남편 홍지호의 직업은 치과의사다. 홍지호 역시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홍지호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있는 서울 홍지호 치과의원 원장이다. 1990년 미국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했으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외래교수와 삼성의료원 서울 강북삼성병원 치과 과장을 역임했다.

 


이윤성은 두 딸을 출산한 이후로 꾸준한 몸 관리를 하면서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과거의 몸매를 유지하고 있지만 여전히 다이어트가 고민이라며, 그의 남편도 출연해 뱃살 걱정을 풀어 놓았다.

 


결혼한 지 17년이 됐어도 신혼 같은 모습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부부는 “나이가 들면서 복부에 살이 찌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남편은 대장내시경을 하다 용종이 발견돼 다이어트와 장 건강 관리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

 


이윤성은 “끊임없이 복부를 자극하는 줌바 댄스 운동을 하면서 건강한 식습관을 갖추려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토마토’와 ‘연어’를 활용한 건강식 도시락을 선보였다.

 


한편, 한 예능에서는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집이 공개됐다.

이윤성, 홍지호 부부의 집안 곳곳에는 감각적인 그림들이 가득해 갤러리를 연상케했다.

 


모델하우스 같은 화이트 톤의 깔끔한 거실은 모던함을 자랑했다. 화이트와 블랙 톤의 널찍한 주방은 중문을 만들어 음식 냄새를 없애고 냉난방비 절약에 힘썼다.

 

 


부부 침실은 호피 무늬 이불로 관심을 모았다.

 


이윤성은 “감각이다. 아이들 방은 심플하게, 부부 침실은 화려하고 중후하고 멋스럽게 인테리어 한다”고 설명했고 홍지호는 “여기서 자면 산적이 된 느낌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