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나이 근황 네고왕 고향 키 몸무게 성형 보톡스 필러 학교 학력 가족 여동생 소속사 인스타 더글로리 출연

황광희 나이 근황 네고왕 고향 키 몸무게 성형 보톡스 필러 학교 학력 가족 여동생 소속사 인스타 더글로리 출연

황광희 나이 근황 네고왕 고향 키 몸무게 성형 보톡스 필러 학교 학력 가족 여동생 소속사 인스타 더글로리 출연

'라디오스타'에서는 방송인 광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종이인형의 집'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황수경, 광희, 주우재, 뱀뱀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황광희는 1988년 8월 25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6세로 고향은 경기도 파주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53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한수초등학교, 한수중학교, 주엽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2010년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본부이엔티이다.

 

 


황광희 인스타는 prince_kwanghee이고 인스타 팔로워수는 104만명이다.

 


김구라는 광희에게 "입 주변이 부자연스럽다. 뭐 했냐?"라고 슬쩍 떠봤고 광희는 "어떻게 알았냐. 귀신 같다"라며 "보톡스랑 필러를 조금 넣었는데 과하게 넣어서 움직이지 않는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또한 광희는 그 동안의 근황을 전하며 "진짜 스케줄이 없을 정도였다. 지상파에만 못 나왔던 거지 다른 곳에서는 많이 했었다"라고 덧붙였고 김구라는 광희를 향해 "말하는 중간 중간에 발음이 좀 세네"라고 지적해 광희를 뜨끔하게 만들었다.

 


이어 광희는 시술에 대해 "보톡스는 이상한 게 아니다"라며 "적당히만 넣으면 괜찮다"라고 변명해 웃음을 안겼다.

 


바쁜 와중에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데 대해선 “아무리 유튜브로 잘 나가도 공중파는 못 따라가더라. 일전에 ‘라스’에 나와서 여기서 기사 몇 줄 나봤자 광고 안 들어온다고 한 적 있는데 너무 죄송하다. ‘라스’의 영향력을 몰라봤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구라는 “돈벌이는 되는데 마음은 허하다는 얘긴가?”라고 예리하게 물었고, 광희는 “정확하다. 섭외가 오긴 하는데 내가 잘 못 받아먹었다. 두 번 출연하고 끝난 것도 있다”고 쓰게 말했다.

 


광희는 연예계 대표 종이인간으로 과거 마른 몸을 감추고자 ‘어깨 뽕’을 필수로 착용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광희는 “저 당시 몸이 너무 아파서 도수 치료를 받았는데 1년을 치료해도 안 고쳐지는 거다. 나중에 동영상으로 분석을 하니 어깨 뽕을 하도 많이 넣어서 어깨를 못 펴고 다니는 거라 했다. 어깨가 뽕에 짓눌려 있었던 것”이라고 털어놨다.

 


광희가 ‘더 글로리’ 출연 비화를 공개했다. 

 


광희는 “‘무한도전’에서 인연이 된 김은희 작가의 작품인 줄 알았는데 김은숙 작가의 작품이었다”는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광희는 “라디오 DJ역이었는데 주변에서도 어떻게 나왔냐고 묻더라. ‘무한도전’ 때 김은희 작가님과 인연이 돼서 출연하게 된 거 같다고 했는데 알고 보니 김은숙 작가님이었다. 나도 캐스팅이 이해가 안 된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보통 대본에 앞뒤 상황이 적혀 있기 마련인데 나한테는 딱 그 장면에 대한 대본만 왔다. 앞뒤 맥락도 모른 채 촬영을 했고 공개 후 연락이 폭주했다. 생각보다 중요한 신이었더라. 그때 연기도 잘하고 멘트도 많이 할걸, 아쉬웠다”며 비화를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