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서원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낭또
반응형

차서원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낭또

반응형

차서원 나이 근황 본명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낭또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차서원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차서원은 섬마을 연화도를 찾아 낭만 휴가를 보내면서 재미와 힐링을 선사했다.

차서원은 본명 이창엽, 1991년 4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5cm 몸무게 72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하단중학교, 건국고등학교, 울산과학기술원 테크노경영학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예술사,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예술전문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다.

 

 


2013년 SBS드라마 스페셜 '상속자들'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다.

 


차서원 인스타는 leechan0415이다.

2019년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막내 동생 '이외상' 역으로 출연하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이후 본명으로 활동하다가 2019년 7월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차서원으로 활동명을 변경한다고 알렸다.

 


2021년, MBC 일일 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윤재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인지도가 상승했고, MBC 연기대상에서도 일일연속극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최근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자주 얼굴을 보이며 열정적이고 유쾌하면서도, 낭만적인 삶을 추구하는 반전 매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낭또(낭만 또라이)’로 활약 중인 차서원이 섬마을 연화도에 등장해 “슨생님~”을 백 번 부르며 졸졸 쫓아다니는 꾸러기들과 함께한 ‘낭만 선생’ 차서원의 낭만 휴가를 보냈다.

차서원이 통영에서 배로 한 시간 거리에 위치한 섬, 연화도로 향한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필름 카메라 봉사활동을 2019년부터 해왔는데, 이번에는 연화도 연화분교에서 하고 싶어서 이곳에 왔다”며 낭만 그 자체인 이번 낭만 휴가의 목적을 소개했다.

 


연화분교는 전교생이 4명뿐인 마을의 작은 학교로, 차서원은 나흘째 이곳에서 꼬마 사진 작가님들과 전시회를 준비 중이다. 차서원은 ‘3학년 2반 낭또’라고 등판을 장식한 티셔츠를 입고 연화분교에 등교해 시선을 강탈했다.

 


연화분교 아이들은 낭만 선생 차서원이 보이자 연신 “슨생님”을 부르며 선생님 껌딱지 가 된다고 해 미소를 자아냈다. 차서원은 꾸러기들의 반응에 “나 재밌는 사람이었어?”라며 웃음 자신감을 충전했다.

 


차서원은 전시회를 앞두고 꼬마 작가님들과 함께 사진 전시회 초대장을 마을 주민들에게 나눠주면서 연화도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끽했다.

 


차서원은 연화도 어린이들과 함께 사진 전시회를 준비했고, 마침내 사진 전시회가 열리자 차서원은 울컥한 마음에 눈물을 지어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