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지호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별명 오랑캐 결혼 아내 부인 직업
반응형

개그맨 김지호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별명 오랑캐 결혼 아내 부인 직업

반응형

개그맨 김지호 나이 근황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별명 오랑캐 결혼 아내 부인 직업

'아는 형님'에서는 개그맨 김지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호는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수많은 인기 코너와 캐릭터를 탄생시킨 과거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변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김지호는 1981년 12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0cm 몸무게 79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2018년 10월 1살 연하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인스타는 happybabytommy이다.

 


이수근이 “지호도 (개그맨 시험에) 많이 떨어졌다”고 하자 김지호는 “나도 7-8번 떨어졌는데 나야말로 진짜 얼굴로 뽑힌 개그맨이 아니다”라며 변명했다.

 

 


그러자 김희철은 “맞다. 왜냐면 여기서 보면 거의 차은우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김희철의 말에 박휘순은 “차은우가 이렇게 생겼냐”며 어이없어했다.

 


하지만 김희철은 “이렇게 (셋이) 있으니까 완전 차은우처럼 보인다”라고 말했다. 오지헌 역시 “눈이랑 눈썹만 보면 진짜 잘생겼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지헌, 박휘순과 함께 나온 김지호는 "함께 나온 조합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라며 "나는 얼굴로 뽑힌 오지헌, 박휘순과는 다르게 아이디어로 합격한 케이스다"라고 항변했다.

 


이어 "개그맨 시험에 붙었을 때 오지헌, 박휘순 등 비주얼 개그맨이 견제한 것이 아니라 뚱보 캐릭터인 유민상이 와서 살 빼라고 했다"라고 웃음을 안겼다.

 


김지호는 아내와 만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반려견을 키우는데 강아지를 더 알기 위해 소모임에 나갔는데 그 모임의 장이 현재 와이프다"라며 "강아지를 통해 아내를 만나게 됐다. 함께 산책하면서 친해졌고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김지호는 전학 신청서를 제출하기 위해 이수근에게로 다가갔다. 김지호를 지켜 보던 이수근은 "지호는 삭발을 왜 했어? 그때 그 머리 어울렸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호는 "탈모 때문에"라고 속삭였다. 이를 들은 김희철은 "눈썹은 저렇게 진한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호는 '스타킹'에서 만난 강호동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김지호는 "스타킹 녹화 후 강호동이 밥을 먹자고 해서 둘만 만났다"라며 "정말 존경하는 선배였기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먼저 가서 고기를 굽고 있었다. 녹화가 끝나고 지친 상태로 온 강호동이 30분 동안 고기를 열심히 먹더니 '고생했데이'하고 그냥 갔다. 아직도 나를 왜 불렀는지 모르겠다. 왜 불렀냐?"라고 강호동에게 물었다.

 


그러자 강호동은 "당시 등촌동 앞 고깃집이었다"라며 "네가 고기를 잘 굽게 생겨서 불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야기를 들은 김지호는 "그리고 당시 강호동이 용돈도 챙겨줬다. 후배들과 식사 등을 하라고 했다"라며 미담을 방출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