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김원중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곽지영 임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혼전순결

모델 김원중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곽지영 임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혼전순결

모델 김원중 나이 근황 여자친구 결혼 아내 부인 곽지영 임신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혼전순결

모델 김원중과 곽지영 부부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원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 #네 번째 식구"라는 글과 함께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김원중은 1987년 3월 3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9cm이고 학력은 공개되지 않았다.

2009년 잡지 '맵스마인드'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앨컴퍼니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곽지영이 있다.

아내 곽지영은 1990년 9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8cm이고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학 학사이다.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스팀이다.

 

 


곽지영과 김원중은 모델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 7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5월 결혼했으며 이들 부부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원중은 2018년 12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7년 연애 기간 중 혼전 순결을 지켰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내인 곽지영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엄마 환영해 네 번째 식구"라는 글을 적어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청바지를 착용한 곽지영이 배를 드러낸 채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원중은 ‘지영과 뿌리가 부러워 아빠도 찍어보았다’는 글과 함께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모델 다운 센스 있는 기념 사진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모델 김원중, 곽지영 부부가 결혼 4년만 임신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김원중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음. 으으음"이란 글을 게재했고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엔 김원중, 곽지영 부부가 베이비페어에 방문하며 출산 준비를 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이 결혼 4년 만에 찾아온 행복인 만큼,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