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정체 이름 불륜 임신 낙태비 상간녀 의혹 유부남 바람 추측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정체 이름 불륜 임신 낙태비 상간녀 의혹 유부남 바람 추측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정체 이름 불륜 임신 낙태비 상간녀 의혹 유부남 바람 추측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2월 5일 네이트판에는 “남편이 연예인과 바람이 나 낙태까지 했다”는 폭로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결혼한지 3개월차다. 결혼 생활 중 남편의 양다리 사실을 알았고, 그 상대 여성이 연예인이고 현재 임신 중이더라”며 “남편은 나와 사이가 안 좋거나 싸우면 그 여성 집에서 하루 이틀 생활하다 다시 돌아와 아무렇지 않게 또 지냈고, 이 생활이 여러번 반복되가 뒤늦게 알아차렸다”고 주장했다.

 


이어 “상간녀는 88년생이며 3인조 걸그룹 출신이다.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1년간 만남을 이어왔고, 남편은 불륜 관계를 모두 정리했다고 했다. 아이도 자신의 아이인지 확실하지 않다고 했다”고 적었다.

 


이어 “상간녀 A는 ‘남편의 아이가 확실하며 본인도 아쉬울 게 없으니 낙태 수술을 받을 계획’이라며 낙태비를 요구했다”며 “낙태 수술 비용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 양육비를 청구하겠다고 했다”고 폭로했다.

 

 


글쓴이는 “생각 정리 위해 연락을 끊었다가 10일 만에 나타나자 남편은 ‘A 씨가 낙태수술을 했으니 다시 믿고 받아 달라’고 했다. 믿을 수 없어 이혼을 요구했다”며 “남편은 본인 앞으로 된 빚과 벌금을 해결해 주면 이혼해주겠다고 본색을 드러냈다.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인데, A 씨에게도 연락왔다. 본인도 당한 게 있어 소송을 진행한다고 피해를 같이 떠안지 말라더라”고 썼다.

 


그러면서 글쓴이는 "제가 남편과 A에게 받은 정신적 피해와 마음의 상처를 그 이상으로 돌려주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있을까 해서 글을 올린다"라며 도움을 청했다.

이와 함께 글쓴이는 남편과 A가 다시 만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에 대한 글이 빠르게 퍼지면서 3인조 여성그룹으로 데뷔한 가수 중 88년생인 멤버를 찾아나섰다.

사실 관계가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는 이유로 해당 글과 전혀 관계 없는 이들까지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3인조 걸그룹 리스트를 찾아보면 댄스그룹 중에는 88년생 멤버가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학교폭력도 거짓 폭로가 많이 나오는 요즘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폭로는 거짓이 의심되기도 하는 부분이다.

 


댓글과 답변 등을 통해 여러 걸그룹과 멤버들이 거론되고 있지만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만큼 추측을 자제할 필요가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