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나이 근황 여자친구 전여친 정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1박2일 하차 복귀 11번가 광고 인성
- 스토리/키워드이슈
- 2021. 12. 26. 22:39
김선호 나이 근황 여자친구 전여친 정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1박2일 하차 복귀 11번가 광고 인성
'1박 2일' 문세윤이 KBS 연예대상을 수상한 가운데 중도하차한 김선호를 언급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올해를 빛낸 프로그램과 출연진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MC를 맡았던 문세윤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지금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김선호에게도 고맙다"고 말했다.
김선호는 1986년 05월 0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83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인헌중학교, 삼성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2009년 연극 '뉴보잉보잉'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이다.
김선호 인스타는 seonho_kim이다.
2009년 연극 뉴보잉보잉으로 데뷔한 이후 연극계에서 배우로 조금씩 내공을 쌓은 김선호는 활동 반경을 방송계로 넓혔다.
드라마 데뷔작은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으로 극중 경리부 막내 사원 선상태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19년 12월 8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주말 버라이어티 예능 《1박 2일 시즌4》의 고정 멤버로 합류하였다.
2020년 tvN 드라마 '스타트업'으로 한층 주목받았다. 2021년 8월부터 11월까지 방영한 영화 홍반장의 리메이크인 '갯마을 차차차'에서 홍두식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다.
김선호는 최근 불거진 사생활 논란에도 올해를 빛낸 탤런트 1위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선호의 전여자친구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배우 K모 배우의 이중적이고 뻔뻔한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통해 K배우가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고 폭로했다.
'연극배우 출신 대세 배우' 등의 키워드를 통해 'K배우'로 지목된 김선호는 논란이 제기된 지 3일 만에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다"라고 고개 숙였다.
이후 전 여자친구는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저의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면서 "그분에게 사과 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라고 글을 내렸다.
하지만 이후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선호의 전 여친의 실명 공개와 더불어 직업 연애 전말에 대한 의혹과 폭로글의 진실성을 묻는 의혹 보도를 했고, 유튜브 이진호도 전 남편 추정의 녹취록으로 김선호 전 여친의 사생활에 대해 공개하면서 파장이 커졌고 옹호여론이 조성되었다.
김선호의 이미지가 다시 떡상하는 이유는 사실관계가 밝혀지지 않은 상황 속 자신은 자숙하며 모든걸 내려놨다. 또한 전여자친구가 받았을 상처에 대해 자신이 언론에 먼저 사과하며 모든 활동에서 하차했다. 이후 폭로 내용처럼 김선호가 비도덕적인 행동에 대해 왜곡된 부분이 많은 걸로 밝혀지며 여론은 김선호 쪽으로 기울기 시작했다.
이 모든 과정에서 김선호는 변명이나 언론플레이를 하지 않았다. 묵묵히 자신의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었기에 배우 김선호는 브라운관에 다시 설수 있게 됐다.
김선호를 전속모델로 쓴 기업들은 일부 광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지만 이후 여론이 반전되면서 김선호 출연 광고 영상을 재공개했다.
'스토리 > 키워드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