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벤 프로필 싱글맘 결혼 6개월만 이혼 이유 딸 이리아 우울증

가수 벤 프로필 싱글맘 결혼 6개월만 이혼 이유 딸 이리아 우울증

가수 벤 프로필 싱글맘 결혼 6개월만 이혼 이유 딸 이리아 우울증

'이제 혼자다'에서는 가수 벤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딸 출산 이후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했었다고 밝힌 가수 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수 벤 프로필
2. 가수 벤 싱글맘 결혼 6개월만 이혼 이유
3. 가수 벤 딸 리아
4. 가수 벤 우울증

 


1. 가수 벤 프로필

가수 벤은 본명 이은영, 1991년 7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인천광역시 동구 출신이다.

벤 키는 147.5CM 몸무게 40KG대 초반으로 단신이며, 학교 학력은 인천만석초등학교, 화도진중학교, 박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오빠, 전남편과 이혼하였고 슬하에 딸 이리아를 두고 있다.

벤은 지난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했으며, 2012년 솔로 가수로 나선 뒤 '열애중', '혼술하고 싶은 밤', '헤어져줘서 고마워', '180도' 등 감성적인 히트곡들을 발매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소속사는 BRD커뮤니케이션즈이다.

가수 벤 인스타는 mignonben이다.

 


2. 가수 벤 싱글맘 결혼 6개월만 이혼 이유

벤이 딸 출산 후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했었다고 밝혔다.

 


벤은 “(전 남편과) 1년간 알콩달콩 잘 지내다가, 일들이 하나둘씩 생기면서 마찰이 생겼다”며 “그러다 보니 많이 다퉜고,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했다. 이어 “내가 되게 쉬운 사람이 된 것 같았다. 속으로 ‘이러려고 사랑한 게 아닌데. 내가 이렇게 했으면, 넌 나한테 이랬으면 안 됐지’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벤은 이혼하게 된 이유로 ‘전 남편의 거짓말’을 꼽았다.

벤은 “거짓말이 싫었다. 신뢰가 와르르 무너졌다”며 “아기를 낳고 나서 더 이상 결혼 생활을 유지하면 안 될 것 같았다”고 했다. 

 


벤은 "내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할 것 같았다"고 출산 6개월 만에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벤은 "리아를 낳고 용기가 생겼다"며 "힘들었는데 지금은 많이 극복했다. 너무 행복하다"고 환한 면모를 보여줬다.

 


3. 가수 벤 딸 이리아

벤은 딸 리아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싱글맘'이 아닌 가수 활동에 대한 의지도 드러낸 벤은 "노래할 때가 가장 행복했다. 내 자리로 돌아가서 일도 하고 재밌게 잘 살고 싶다. 리아를 위해서"라며 딸을 향한 뭉클함을 드러냈다.

4. 가수 벤 우울증

 


벤은 이혼한 후 우울증도 겪었다고 털어놨다.

 


벤은 “아주 피폐한 삶을 살았다”며 “14년간 연예 활동을 하면서 ‘나는 진짜 되게 건강하고 단단한가 보다’ 싶었는데 너무 힘들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우울증을 극복하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 그때는 제가 없었다. 그냥 아예 죽었다. 저는 제자리로 못 돌아올 줄 알았다. 그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