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프로필 나이 부캐 퀸가비 안무가 방송 수입 라미네이트 시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비 프로필 나이 부캐 퀸가비 안무가 방송 수입 라미네이트 시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가비 프로필 나이 부캐 퀸가비 안무가 방송 수입 라미네이트 시술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숏폼스타K'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안무가 가비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예능 활동 수입에 대해 언급한 퀸가비 가비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가비 프로필
2. 가비 안무가 방송 수입
3. 가비 라미네이트 시술
4. 가비 부캐 퀸가비

 


1. 가비 프로필

가비는 본명 신가비, 1993년 11월 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1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가비 키는 163CM 몸무게 60KG 혈액형 AB형이고 학교 학력은 수원선일초등학교, 남수원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1기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무용전공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버지, 어머니가 있다.

가비는 댄스 크루 라치카의 리더로서 소속되어 있으며, 소속사는 그리고 엔터테인먼트이다.

 


가비 인스타는 gabeegal이다.

 

 


2. 가비 안무가 방송 수입

가비가 안무가 활동과 예능 활동 수입을 언급했다.

 


퀸가비라는 부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비는 "저는 수원 출신이지만, 퀸가비는 한국사람도 아니다. LA의 출신"이라고 설명하면서 즐거워했다.

 


이어 "이 콘텐츠를 '스우파' 직후부터 하고싶었다. 퀸가비 덕분에 구독자도 20만명이 더 늘었다. 사실 반응이 처음에는 없었다. 그런데 (이)은지 언니가 보고 '내가 한번 나갈게'라고 해주셨다. 은지 언니랑 같이 찍은 영상이 가장 조회수가 높은 영상"이라고 했다.

 


가비는 "예능을 많이 해서 그런데 안무가였다는 것을 잊고 계신 분도 많은 것 같다. 안무가로도 열심히 일하고 있다. 저한테 안무가가 1순위 직업"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가비는 수익에 대해서는 "기본 단가는 안무가 훨씬 많다. 안무를 저, 리안, 시미즈 3명이서 짠다. 그래서 수입을 1/3로 나눈다. 안정적인 것은 안무가 수입이지만, 전체적인 것을 봤을 때는 예능 활동 수입이 더 많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3. 가비 라미네이트 시술

가비가 라미네이트를 새로 했다고 밝혔다.

 


장도연은 “레전드 짤을 만들기 위해 새단장 하고 왔다고”라며 물었다. 가비는 “이 세트장에서 제일 하얄 거다. 최근에 라미네이트 해서”라고 고백했다.

 


가비는 “치열은 괜찮았는데 색깔이 마음에 안 들었다. 살짝 누런, 별로 안 예쁜 컬러였다. 라치카 애들이 제로네이트 하고 왔길래 제가 스스로 중간없는 X이라고 부른다”라며 “제일 하얗다. 엑스트라 화이트다. 그래서 이제 의사 선생님한테 냉장고 색깔처럼 하얗게 해달라고 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환하게 웃는 가비에 장도연은 “냉장고 문 열렸다”라고 했고, 가비는 “정말 하얗게 했다. 시간이 지나면 변색이 된다. 그래서 하앟게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창호는 “신축 빌라 변기색. 가비네이트”라고 별명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4. 가비 부캐 퀸가비

 


가비는 ‘퀸가비’가 뜰 수 있었던 이유가 ‘패리스 은지 튼튼’으로 활약해준 이은지 덕분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화제가 되기 전 ‘퀸가비’ 콘텐츠를 본 이은지가 먼저 자신이 출연하겠다고 도움의 손길을 건넸다고 하며, 퀸가비와 패리스 은지 튼튼의 케미 덕분에 큰 인기를 끌게 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