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박현선 자녀 딸 아들 고향 사업 방어 양식장 매출 소속 인스타

양준혁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박현선 자녀 딸 아들 고향 사업 방어 양식장 매출 소속 인스타

양준혁 프로필 결혼 아내 부인 박현선 자녀 딸 아들 고향 사업 방어 양식장 매출 소속 인스타

전 야구선수 양준혁이 아내 박현선이 2세 임신 소감을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딸바보 예약을 하고 있는 양준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양준혁 프로필
2. 양준혁 결혼 아내 박현선
3. 양준혁 딸 아들
4. 양준혁 사업 방어양식장

 


1. 양준혁 프로필

양준혁은 1969년 7월 1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5세로 고향은 대구광역시 중구 출신이다.

 

 

양준혁 키 188cm 몸무게 120kg이고 학교 학력은 대구남도초등학교, 경운중학교, 대구상업고등학교, 영남대학교 상경대학 경제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박현선, 딸 임신 중이다.

 


양준혁은 삼성라이온즈, 해태타이거즈, LG트윈스, 삼성라이온즈에서 야구선수로 활약하였고 현재는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이사를 맡고 있다.

 


양준혁 소속사는 장군엔터테인먼트이고 인스타는 yangjh10이다.

 

 


2. 양준혁 결혼 아내 박현선

양준혁은 2021년 19살 연하 박현선 씨와 결혼해 큰 관심과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19살 차이로 야구선수와 팬으로 만나 10년간 만난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3. 양준혁 딸 아들

양준혁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나이 56세에 예비 아빠가 됐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는 2세의 성별이 딸이라는 것이 공개되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다.

 


양준혁은 예비 딸 아빠가 된 소감을 전했다.

양준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방송이 나간 후 많은 팬분들께서 우리 팔팔이(태명)를 2044년 예상 드래프트 1순위로 기대해 주셨더라"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운동하셨던 분들이라면 2세 역시 같은 분야로 키우고 싶은 마음이 당연히 있을 것"이라며 "아쉽게도 양타니는 양또부부 둘째, 셋째로 잠시 미뤄두겠다"라고 얘기했다. 러면서 양준혁은 "오히려 좋아! 저는 딸바보 예약"이라며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방송에서 박현선은 "다른 친구가 남자애였나 보다"라고 먼저 떠나보낸 아이를 떠올려 먹먹함을 안겼다.

 


박현선은 둥이를 임신했으나 노산 나이층에 속해서 한 아이를 유산했다고 밝히면서 "그때 염색체 검사를 미리 했는데 8주 차에 태아 성별 의사 소견에 '소량의 Y염색체가 발견됐는데 어떤 아이의 것인지는 모른다'라는 코멘트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4. 양준혁 사업 방어양식장

양준혁이 방어 양식업 연매출 30억원을 자랑했다.

 


양준혁은 사주에 좋은 양식업을 2005년부터 18년째 운영 중이다. 포항시 구룡포 동단에 위치한 양식장에서 방어 1만마리 이상 키우고 있는 그는 "방어 한 마리당 38만원"이라고 밝혀 연매출 30억원 규모를 자랑했다.

 

 


양준혁은 "10년간 실패를 거듭하며 강남 빌딩 몇 채를 날렸다. 넙치, 줄돔, 전복을 키워보다가 5년 전부터 방어를 키워 성공했다"면서 "투자 금액만 따지면 그 돈으로 서장훈처럼 빌딩도 샀을 거"라고 밝혀 놀라게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