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예송 나이 프로필 근황 배달원 사망사고 만취 벤츠녀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DJ예송 나이 프로필 근황 배달원 사망사고 만취 벤츠녀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DJ예송 나이 프로필 근황 배달원 사망사고 만취 벤츠녀 본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음주 뺑소니 사망 사고를 낸 DJ 예송에게 징역 15년 구형이 떨어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음주운전을 하다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DJ 예송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DJ 예송 프로필
2. DJ 예송 만취 벤츠녀 배달원 사망사고
3. DJ 예송 옥중 편지 아버지

 


1. DJ 예송 프로필

DJ 예송은 본명 안예송, 2000년 10월 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24세로 고향은 알려지지 않았다.

 


신체 키, 학교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가족관계로는 어머니가 있고 아버지는 예송이 어렸을 때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 소속 인스타로 데뷔했으나 얼마 안되어 그룹이 해체되었다.

인플루언서 겸 DJ로 활동 중이었던 예송은 과거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디제잉 실력을 키웠으며, 코로나19 이후 한국으로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는 비이피씨탄젠트 소속이었으나 2023년 12월 31일부로 계약이 만료되었다.

 

 


예송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오고, 지난 2023년 8월까지도 활발하게 유튜브 활동을 펼쳤으나, 현재는 모든 영상이 내려간 상태다. 

 


DJ 예송 차량은 벤츠 E220d 익스클루시브로 알려져있다.

 


2. DJ 예송 만취 벤츠녀 배달원 사망사고

 


DJ예송은 만취한 채 운전하다 중앙선을 침범해 다른 차량을 들이받은 뒤, 도주 중에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2024년 2월 3일 새벽 한 20대 여성 DJ가 만취 상태로 벤츠 E클래스 차량을 운전하다 오토바이를 운전하고 있던 50대 남성을 추돌하여 사망하게 한 사건이 발생했는데 운전자가 DJ 예송으로 밝혀졌다

 


DJ예송은 경찰의 지시에도 비협조적으로 일관하고 욕설까지 하며 저항해 현행범으로 체포되었고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구속되었다.

 


특히 위급한 상황에 처한 피해자의 구호 조치 대신 반려견만 끌어안고 있다가 경찰에 체포돼 거센 비판을 받기도 했다.

사건과 관련하여 2024년 2월 7일 "죽을 죄를 지었다"며 처음으로 공식적인 입장을 밝혔다.

 

 


검찰이 서울 강남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오토바이 배달원을 치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0대 클럽 DJ 안 모 씨에게 징역 15년을 구형했다.

 


검찰은 서울중앙지법 형사25단독 재판부 심리로 열린 DJ 예송의 음주운전 혐의 재판에서 "피해 복구가 이뤄지지 않았고, 수많은 국민의 엄벌 탄원이 있었다"며 징역 15년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3. DJ 예송 옥중 편지 아버지

최근 예송의 옥중 편지가 공개됐는데, 살아있는 아버지를 잃었다고 표현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예송은 옥중에서 자신의 모친에게 편지를 전달했는데, 그 내용에는 "어떤 말로도 제가 지은 죄를 씻을 수 없음을 알고 있다"면서 "저 역시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오며 그 슬픔과 빈자리를 잘 알고 있다. 제가 한 가정에 그런 슬픔을 드렸다는 사실에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JTBC '사건반장'에서 한 제보자는 "예송의 아버지는 현재 멀쩡히 살아있다. 왜 고인으로 만들었는지 모르겠다"고 의문을 표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예송의 모친은 "아버지를 잃었다는 게 아니라 아버지 없이 자랐다고 이야기한 것. 뻔히 살아있는데 죽었다고 얘기한 적은 없다"고 해명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