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혜영 나이 프로필 근황 뇌종양 수술 거부 결혼 남편 직업 정치인 수입 이혼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황혜영 나이 프로필 근황 뇌종양 수술 거부 결혼 남편 직업 정치인 수입 이혼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황혜영 나이 프로필 근황 뇌종양 수술 거부 결혼 남편 직업 정치인 수입 이혼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투투' 출신 황혜영과 남편 김경록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남편 김경록에 대해 폭로한 황혜영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황혜영 프로필
2. 황혜영 뇌종양 수술 거부
3. 황혜영 남편 김경록 수입
4. 황혜영 근황

 


1. 황혜영 프로필

황혜영은 1973년 4월 22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1세로 고향은 강원도 평창군 출신이다.

 


신체 키 159CM 몸무게 48KG이고 학교 학력은 강일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경록, 아들 김대정, 김대용이 있고 종교는 불교이다.

 


1994년 그룹 투투로 데뷔하였고 1998년에는 오락실로 활동한 바 있다. 황혜영은 현재 (주)아마이 대표이다.

황혜영 인스타는 hyeyoung_hwang이다.

 

 


2. 황혜영 뇌종양 수술 거부

 


황혜영이 모친과의 갈등을 고백하며, 곁에서 힘이 돼 준 남편에게 고마워했다.

황혜영은 "결혼 직전인 38세에 뇌종양 판정을 받았는데, 어린 시절 트라우마 때문에 안 살고 싶었다"며 "수술 안 받으려고 했는데 남편 김경록이 옆에서 힘이 돼 줬다"고 했다.

 


그는 "그때 남편과 만난 지 한 달 됐을 때인데, 남편이 수술 날짜를 다 잡아놨더라"며 "수술 후 간호까지 남편이 도맡아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황혜영은 현재 아버지와 같이 살지만, 어머니와는 따로 교류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3. 황혜영 남편 김경록 수입

황혜영이 정치 활동에 나섰던 남편 김경록에 대해 "6년간 수입이 없었다"고 폭로했다.

 


MC 정형돈이 "왜 정치를 그만뒀냐"고 묻자, 김경록은 "제가 거기서 더 할 일이 없었다"며 "다른 분들이 해도 잘할 수 있을 것 같았고…"라고 답했다.

 


황혜영은 "남편이 결혼 초기 6년간 정치 쪽에서 일했는데, 그땐 제가 살림을 도맡았다"며 "살림을 도맡았다는 건 (남편이) 주는 돈이 없었다는 것"이라고 털어놨다.

 

 


김경록은 "그땐 그랬다"며 "(6년 뒤) 제가 돈을 벌어서 주기 시작하니까 아내가 메신저로 이모티콘을 10개씩 보냈다"고 했다. 그러면서 "내가 돈 안 갖다줄 때 어떻게 살았냐고 물었더니 아내가 '딱 이혼당하기 직전에 돈 벌기 시작했다'고 하더라"고 웃었다.

 


황혜영은 "사실 남편이 돈을 못 벌어와도 아무 얘기도 안 하고, 눈치도 안 주고 있었다"며 "그래서 남편이 고마웠는지 버는 돈을 전부 저한테 갖다주고 있다"고 밝혔다.

 


4. 황혜영 근황

'금쪽상담소'에서 김경록 황혜영 부부가 출연해 김경록은 아내 황혜영이 초등학교 5학년 쌍둥이들에게 불안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김경록은 "아내가 일 때문에 집에 못 오는 경우가 있지 않냐. 계속 연락이 온다. 저한테 자는데 땀 닦아줬는지 물어보고 베개도 뒤집어주고도 연락을 계속한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김경록은 "엄마 없으면 애들은 더 좋아하고 더 잘 있다"고 말했다.

 


황혜영은 "내 눈에 보이지 않으면 불안하다. 아이들이 안전하다고 생각하는 울타리와 시야에서 벗어나면 불안해진다"고 덧붙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