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정석원 자녀 소속사 인스타 과거 사생활 영상 유출 사건

백지영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정석원 자녀 소속사 인스타 과거 사생활 영상 유출 사건

백지영 나이 근황 라디오스타 고향 키 몸매 결혼 남편 정석원 자녀 소속사 인스타 과거 사생활 영상 유출 사건

'라디오스타'에서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백지영이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발라드 여왕’ 가수 백지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밝힌다.

백지영은 1976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47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9cm 몸무게 57kg 혈액형 A형이고 학력은 서울일원초등학교, 진선여자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 전문학사, 경희사이버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정석원, 딸 정하임이 있다.

 


솔로 가수로 데뷔하기 전이던 1997년 소방차의 이상원이 제작한 9인조 세미 트로트 그룹 '트로트 보이스'의 일원으로 데뷔했지만 녹음도 안했고 심지어는 자켓 사진에도 등장하지 않는 무대용 멤버로, 사실상 객원 수준으로서 데뷔한 바 있는데 별다른 반응이 없어 바로 해체되었다.

 

 


1999년 1집 앨범 sorrow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트라이어스엔터테인먼트이다. 소속사 트라이어스 엔터테인먼트이고 백지영이 '사랑 안해' 활동부터 13년동안 함께해 온 매니저 최동열 대표가 설립한 기획사이다.

 


백지영은 지난 1999년 데뷔한 뒤, 가슴을 적시는 애절한 목소리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발라드 여왕으로 등극했다.

또 참여하는 드라마, 영화 OST마다 히트곡을 만들며 ‘OST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과거 한창 주가를 날리던 2000년 11월, 프로듀서였던 전 남자친구 김시원[52]과의 사생활을 담은 영상이 퍼지는 사건이 터졌다. 백지영은 성관계는 동의 했으나 촬영과 유포는 동의하지 않았고(검찰 조사 및 법원 판결에서도 이와 같은 사실관계가 인정되었음) 남자 쪽에서 몰래 촬영하여 일방적으로 퍼트린 것이었다.

 


백지영은 사건의 피해자였는데도 불구하고 보수적인 사회인식 때문에 공식 기자회견을 열어 눈물을 흘리며 사죄를 했다. 

 

 


백지영은 최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국가가 부른다’,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 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했다. 각종 프로젝트 음원과 OST 가창자로도 활약했다.

 


백지영 인스타는 baekzyoung이다.

1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컴백한 백지영은 최근 미국, 멕시코 공연을 다녀왔다며 해외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근황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자신의 히트곡 ‘내 귀에 캔디’가 글로벌 떼창곡이 됐다고 하며, 이어 ‘내 귀에 캔디’로 호흡 맞췄던 파트너들 중에서 최고였던 인물을 공개했다.

 


OST 히트곡을 다량 보유한 ‘OST의 여왕’ 백지영은 OST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는데 정규앨범보다 OST 작업을 특별한 선호하는 이유를 공개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