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하 나이 근황 복귀설 해명 허위보도 법적대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반응형

심은하 나이 근황 복귀설 해명 허위보도 법적대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반응형

심은하 나이 근황 복귀설 해명 허위보도 법적대응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자녀

배우 심은하가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사실무근으로 밝혀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심은하가 바이포엠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차기 드라마에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심은하의 복귀에 뜨거운 관심이 모였지만 하지만 반나절만 직접 부인했다. 심은하는 드라마 복귀는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이다.

 


심은하는 1972년 09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로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서울대왕초등학교, 창곡여자중학교, 성일여자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화교양학과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2005년 결혼한 남편 지상욱, 딸 지수빈, 딸 지하윤이 있다.

 

 


2005년 연세대학교 국제대학원 연구교수 지상욱과 결혼했고, 결혼 이후 남편이 정치인이 되면서 정치인의 아내로 공식석상에 얼굴을 보였다.

 


결혼 이후 카메라 앞에 모습을 보이지 않던 심은하는 2016년 20대 총선, 2020년 21대 총선에 출마한 남편을 위해 선거 지원 유세에 참여한 모습이 포착돼 주목받았다. 

 


현재 남편 지상욱은 여의도연구원장으로 재직 중이다.

1993년 드라마 'MBC 공채 탤런트 22기'로 입사하였고 이후 1993년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으로 데뷔했다.

 


1994년 MBC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 정다슬 역으로 출연하면서 대중적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2000년 영화 《인터뷰》를 끝으로 배우로서 연기활동을 은퇴했다.

 


심은하는 공식 입장을 통해 "오늘 '90년대 톱스타 심은하, 은퇴 21년 만에 컴백, 바이포엠스튜디오 신작 출연키로…다음달 중순 구체적 일정 조율'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바이포엠스튜디오라는 회사는 이름도 들어본 적이 없다. 이러한 허위 보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검토하겠다. 부디 무분별한 추정 보도는 삼가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심은하는 결혼 이후 두 딸의 엄마로 살면서 연예계 활동을 전혀 하지 않고, 선거 유세에만 모습을 보였다.

 


2010년에도 심은하의 복귀설이 보도 됐는데 당시에도 심은하가 엔터테인먼트와 접촉해서 복귀를 점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하지만 결국 복귀는 성사되지 않았고 결국 설로 그칠 수 밖에 없었다.

 


심은하는 은퇴 이후 꾸준히 복귀설이 도는 스타였다. 최고의 자리에서 자진에서 은퇴를 선언하고 이를 제대로 지켰기 때문이다.

 


그 흔한 광고 촬영 조차 하지 않았던 만큼 심은하의 복귀는 관심사 일 수밖에 없으며 심은하의 21년만에 또 다시 복귀설 역시 설로 끝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