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애라 프로필 나이 공개 입양 이유 결혼 남편 차인표 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애라 프로필 나이 공개 입양 이유 결혼 남편 차인표 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신애라 프로필 나이 공개 입양 이유 결혼 남편 차인표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엄마네 토크 직송'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신애라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입양부터 남편 자랑까지 진솔한 입담을 뽐낸 배우 신애라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신애라 프로필
2. 신애라 딸 공개 입양 이유
3. 신애라 남편 차인표
4. 신애라 차인표 책

 


1. 신애라 프로필

신애라는 1969년 3월 7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5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신이다.

 


신애라 키 163cm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언북초등학교, 정신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전공 29기 학사, 히즈대학교 대학원 기독교상담학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차인표, 아들 차정민, 딸 차예은, 차예진이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1989년 드라마 '천사의 선택'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TKC PICTURES이다.

 


신애라 인스타는 shinaela_if이다.

 

 


2. 신애라 딸 공개 입양 이유

신애라가 과거 두 딸을 공개 입양하게 된 배경을 털어놨다.

 


신애라는 “아이들에게 ‘너를 낳아준 엄마는 정말 훌륭한 분’이라고 말해줬다”며 친모의 존재를 숨기지 않은 이유도 밝혔다.

 


라디오스타에서 신애라는 2005년과 2008년 두 딸을 입양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는데 “큰딸이 태어난 지 열흘이 채 안 됐을 때 봉사차 방문한 보육원에서 봤다. 보자마자 얼굴에서 우리 아들 얼굴이 보이더라”고 말했다.

 


이어 “눈 뜬 모습을 보고 싶어서 깨우려는데 계속 자더라. 보육 선생님이 ‘밤에 깨고 낮에 자는 아기예요. 밤새 울어서 우리가 힘들어요’라고 하는데 그 순간 ‘내가 이 아기를 밤에 안아줘야겠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말했다.

 


막내 차예진 첫 만남에 대해 신애라는 “셋째는 18살이다. 생후 100일 전에 입양했다. 예은이를 입양하면서 어떻게든 자매를 만들어 주는 게 내가 해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일 거라는 생각을 했다”며 “기저귀가 넘칠 정도로 변을 많이 눠서 씻겨주는데 보육 선생님이 ‘애라 엄마 품에서 좋은가보다, 3일 만에 응가를 했네’라고 하시더라. 얘가 내 딸이구나 싶었다”고 했다.

 

 


3. 신애라 남편 차인표

신애라는 남편인 배우 차인표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로 연기 호흡을 맞춘 뒤 결혼에 성공하였고 스타부부로 29년째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신애라는 남편 차인표와의 러브스토리도 풀어내는데. ‘별은 내 가슴에’로 벼락스타가 된 차인표의 ‘박력’에 빠져들었지만, 사실 첫인상이 별로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4. 신애라 차인표 책

신애라가 최근 유럽에서 반응을 얻어 역주행한 배우자 차인표의 책을 언급했다.

 


신애라는 최근 부업을 하고 있다며 "제가 말도 안 되게 책을 썼다. 기독교 서적이다. 너무 감사하게도 종교서적 베스트셀러"라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는 "남편도 작가고, 부인도 작가고 그럼 작가 부부냐"고 거들었다. 신애라는 "맞다"며 "남편은 15년 전부터 책을 썼는데 책이 안 팔려서 사장이 됐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