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 프로필 나이 불법촬영 가슴 사진 협박 사기 대부업 광고 결혼 남편 정성윤 직업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김미려 프로필 나이 불법촬영 가슴 사진 협박 사기 대부업 광고 결혼 남편 정성윤 직업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반응형

김미려 프로필 나이 불법촬영 가슴 사진 협박 사기 대부업 광고 결혼 남편 정성윤 직업 고향 키 몸매 소속사 인스타

 


개그맨 김미려가 과거 지인에게 사기를 당한 후 불법촬영물로 협박까지 당했다고 털어놔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사기 당한 경험을 밝힌 방송인 김미려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미려 프로필
2. 김미려 불법촬영 가슴사진 협박
3. 김미려 대부업 광고 논란
4. 김미려 남편 정성윤 직업

 


1. 김미려 프로필

김미려는 1982년 6월 13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전라남도 여수시 출신이다.

 


김미려 키 169CM 몸무게 59KG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여수한려초등학교, 부영여자고등학교, 한양여자대학교 영어과 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정성윤, 딸 정모아, 아들 정이온이 있다.

2006년 MBC 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디씨엘이엔티이다.

 


김미려 인스타는 kim_miryeo0613이다.

 

 


2. 김미려 불법촬영 가슴사진 협박

김미려는 과거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고 불법촬영물로 협박을 당했던 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김미려는 “가슴 사진도 찍혔었다”며 비슷한 시기 불법촬영물로 지인에게 협박을 당한 사연도 고백했다. 

 


김미려는 “지인이 뜬금없이 ‘가슴 축소수술을 받을래?’라길래 병원에 따라가 탈의하고 (가슴) 사진을 찍었다”며 “집에 가는 길에 당시 운전하던 지인이 휴대전화를 보여주더라. 근데 내 가슴 사진이 있었다”고 했다.

 


김미려는 “그 사람이 제 돈을 다 떼어먹었다”며 “나중에 생각해 보니 내가 돈을 돌려달라고 하면 가슴 사진으로 협박하려고 찍어놓은 것 같다”고 했다.

 


3. 김미려 대부업 광고 논란

 


김미려는 프로그램에서 과거 대부업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대부업 광고를 찍었는데 지인들이 광고비를 다 빼돌렸다”고 밝혔다.

 

 


김미려는 당시에 세상 물정을 잘 모르는 순진한 마음으로 지인들을 믿었지만, 결국 그들은 서로 이간질하며 작당해 돈을 빼돌렸다고 전했다.

 


김미려는 “세상 물정 몰라서 당했다”는 말로 그때의 억울함을 표현했다. 2007년 개그 코너 ‘사모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시절, 대부업체 광고에 출연하며 많은 비난을 받았던 경험도 회상했다.

 


당시 고금리 대부업 광고가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었던 터라, 김미려는 광고에서 “무이자~무이자~”라는 CM송을 외치며 출연하게 됐다. 김미려는 “출연료는 많이 받지도 못했는데 욕이란 욕은 다 얻어먹었다”라고 말하며 그 시절의 고충을 드러냈다.

 


4. 김미려 남편 정성윤 직업

 

 


김미려의 남편 정성윤은 1세 어린 상명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출신 배우로, 지난 2002년 배우 한가인과 출연한 박카스 광고 '젊은 날의 선택 - 버스편'에서 한가인의 옆자리에 앉는 훈남으로 등장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