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나이 프로필 근황 왕따 가수 은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규리 나이 프로필 근황 왕따 가수 은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남규리 나이 프로필 근황 왕따 가수 은퇴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강심장VS'에서는 '흐린 눈의 광인'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남규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배우들 모임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한 남규리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남규리 프로필
2. 남규리 여배우 모임 왕따
3. 남규리 가수 은퇴

 


1. 남규리 프로필

남규리는 1984년 4월 26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관악구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국사봉중학교, 당곡고등학교, 명지전문대학교 실용음악학 중퇴, 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2명,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알려지지 않았다.

2006년 씨야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하이어랭크 엔터테인먼트이다.

 


남규리 인스타는 nam_gyuri이다.

 

 


2. 남규리 여배우 모임 왕따

남규리가 여배우들 모임에서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남규리는 최근 산에 살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고 남규리는 "까치가 너무 좋아서 산으로 갔다"라며 "어렸을 때부터 새들을 많이 구해줬다. 다리 다친 까치를 돌보다가 보낸 적도 있고 아픈 강아지들을 키운 적도 있다. 어렸을 때부터 아픈 동물들을 못 지나쳤다"라고 말했다.

 


남규리는 "왕따인 줄도 몰랐고 맨날 혼자 있으니까 여배우들 모임이 있으면 좋아서 몇 번 나갔다. 근데 알고보니까 내가 왕따였더라"라고 말했다.

 


남규리는 "내가 좀 좋아하는 것도 다르지 않나. 까치 좋아하고 그러니까. 싫었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남규리는 "지금 생각해보니까 운전할 사람이 필요할 때 많이 불렀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남규리는 "배우들이 나보다 차가 크고 내 차는 작고 불편한데 다 차 놓고 오니까 너는 가지고 오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3. 남규리 가수 은퇴

 


씨야 출신 남규리가 '완전체' 컴백 무산 후 트라우마를 고백했다.

최근 솔로 앨범을 발표한 남규리가 출연한 가운데 "영원히 노래를 안 하려고 했었다"라며 가수 은퇴까지 언급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규리는 "어렵게 '슈가맨'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씨야) 멤버들을 만났는데, 어떤 이유로 (완전체) 앨범 작업이 무산된 거다. 정신적으로 트라우마가 생겨서 노래를 못 했다. 그 이후로 노래 가사를 못 듣겠더라"라며 "스피커 버리고 악기도 다 버렸다. 모두 차단했다"라고 털어놨다.

 

 


이후 남규리는 갓난아기였던 조카를 돌보며 위로를 받았고, 이에 따라 트라우마를 극복하게 됐다고 전했다. 남규리는 "조카를 돌보면서 동요를 불러주기 시작했다. 동요 가사가 기억이 안 나니까 권진아 씨의 '위로'라는 곡을 가사가 좋아서 불렀다. 조카가 쳐다보는데 뭔가를 아는 느낌이 들어라"라고 했다.

 


이어 "이렇게 '누군가 한 명이 들어도 음악이 엄청난 힘이 있구나' 해서 그때부터 가사를 직접 쓰기 시작했고, 기타 선생님과 노래를 만들게 됐다"라며 솔로로 컴백하게 된 배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