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나이 남자친구 이규혁 열애 인스타 고향 키 몸매 혈액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수산업자 루머

손담비 나이 남자친구 이규혁 열애 인스타 고향 키 몸매 혈액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수산업자 루머

손담비 나이 남자친구 이규혁 열애 인스타 고향 키 몸매 혈액형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수산업자 루머

손담비가 전 국가대표 이규혁과의 열애를 인정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손담비가 5세 연상의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열애 사실을 굳이 숨기지 않은 채 당당하게 만남을 이어왔으며 '골프'라는 취미 생활을 공유하는 등 알콩달콩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손담비는 1983년 09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8cm,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명일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를 다녔다.

2007년 싱글 앨범 'Cry Eye'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이다.

 


손담비는 2007년 가수로 데뷔해 '미쳤어', '토요일밤에' 등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으며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최근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여러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이규혁은 1978년 03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77cm, 몸무게 71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다.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은 1997년 1000m, 2001년 1500m 세계신기록을 세웠다. 세계선수권에서는 4회 우승했으며, 올림픽에는 6회 참여했다.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은퇴했다. 지난 9월 iHQ 스피트스케이팅 감독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한 쌍의 인기 연예인-스포츠 스타 커플의 탄생에 이목이 쏠렸고 축하가 쏟아졌다.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트리가 도착"이라며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조심스럽게 심경을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트리가 담겨 있고 알록달록한 오너먼트와 예쁜 조명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손담비의 설레는 마음을 엿보게 했다.

이규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리 모양과 구도가 같은 사진을 올려 '럽스타그램'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규혁은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라고 짧은 인사를 남겼으며 두 사람은 여느 커플처럼 함께 연말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였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손담비와 이규혁 감독이 만남을 갖고 있다. 친구로 알고 지내다 3개월 정도 교제를 이어왔다"고 입장을 밝혔다.

 


3개월 전은 공교롭게도 손담비가 뜻밖의 루머에 휩싸였을 때다. 지난 8월 28일 한 매체는 포항 가짜 수산업자 김모 씨가 손담비에게 명품 선물을 줬고 5000만 원의 채무도 대신 갚아줬다고 보도했다.

 


문제는 김모 씨가 1000억 원대 유산을 상속받은 재력가 행세를 하며 정치권을 뒤흔들었고 지난 4월 사기 등의 혐의로 구속된 인물이라는 점이다. 손담비는 절친 정려원과 이러한 스캔들에 휘말려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측은 “손담비가 2019년 포항에서 드라마 촬영 당시 김 씨가 팬이라며 촬영장 등에 찾아와 음료, 간식 등을 선물하며 접근했다. 이후에도 김 씨는 손담비에게 일방적으로 고가의 선물 공세를 펼쳤으나 선물과 현금 등 받은 모든 것들을 하나도 빠짐없이 돌려줬다”며 김 씨의 사기행각과 무관하다고 선을 그었다.

 


적극적인 해명 덕에 손담비를 둘러싼 루머는 사그러들었다. 대신 그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왔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계기로 친분이 생겼고, 이후 꾸준히 연락을 주고 받으며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