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근황 잠수이별 여자친구 집안 제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근황 잠수이별 여자친구 집안 제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김대호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근황 잠수이별 여자친구 집안 제사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에서 아나운서 김대호가 과거 잠수 이별을 했다고 밝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연애 경험을 털어놓은 아나운서 김대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김대호 프로필
2. 김대호 잠수이별
3. 김대호 집안 제사

 


1. 김대호 프로필

김대호 아나운서는 1984년 10월 8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40세로 고향은 경기도 양평군 출신이다.

 


신체 키 175CM 몸무게 75KG이고 학교 학력은 개군초등학교, 개군중학교, 양평종합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남동생이 있고 종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2011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하였고 현재 MBC에 소속되어 있다.

 


김대호 아나운서 인스타는 4_tunekie이다.

 

 


2. 김대호 잠수이별

아나운서 김대호가 5년간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잠수 이별을 했다고 밝혔다. 

 


김대호는 과거 연애 경험을 털어놓았는데 그는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내 만족을 위해 이기적으로 살았던 것 같다. 내 감정에만 집중했던 과거가 지금에 와서 후회된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5년간 사귀었던 전 여자친구와의 잠수 이별 경험을 공개한 김대호 아나운서가 전 여자친구와 이별하게 된 이유에 대해 여자친구의 인신공격성 발언을 꼽았다.

 


김대호는 "잘 맞춰주는 여자친구였지만, 결국 이별하게 됐다. 당시 이별을 고민하던 중에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라는 노래를 들었는데, 제 마음을 잘 표현해주는 것 같아서 이별 통보 때 이 노래를 틀었다"고 털어놨다.

 

 


김대호는 잠수 이별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전 여자친구가 저에게 심하게 모욕적인 말을 했다. 다시 꺼낼 수도 없는, 인신공격에 가까운 말이었다. 그 말 때문에 맥이 풀리고 뭔가가 끊어지는 느낌이었다. 더 이상 이야기를 나눌 의지조차 꺾였다"고 설명했다.

 

 


김대호는 "그 뒤로 여자친구의 연락을 받지 않았다. 장문의 문자도 왔지만, 더 이상 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연락을 끊었다"고 덧붙였다.

 


3. 김대호 집안 제사

김대호는 최근 나혼자산다에서 양평 본가를 찾아 대가족의 명절을 보여줬다.

 


수많은 식구가 모여 설 연휴를 보냈는데 이를 두고 '화려한 비혼식', '결혼 장례식'이라며 화제를 모았다.

 


김대호 부모님이 손만두, 갈비찜을 직접 만든 것을 보고 무지개 회원들이 탄식했고 악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이거 나가면 결혼하기 더 힘들겠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눈치를 보던 김대호는 깍듯하게 인사한 뒤 "제 결혼 좋은 곳으로 보내드렸다"라며 농을 던졌다. 이에 개그우먼 박나래가 "'나혼산'에 뼈 묻겠다고 선언했다는 루머까지 있다"라면서 웃었다.

 


김대호는 "종신 계약설"이라고 받아치면서도 "앞으로 제가 (집안의) 그 문화를 다 뜯어고칠 거다"라며 결연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