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강정훈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AOA 유나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강정훈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AOA 유나 나이 프로필 근황 결혼 남편 강정훈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걸그룹 AOA 출신의 유나가 결혼 소식을 전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4년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AOA 출신 유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AOA 유나 프로필
2. AOA 유나 결혼 남편 직업
3. AOA 유나 근황

 


1. AOA 유나 프로필

AOA 출신 유나는 본명 서유나, 1992년 12월 3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32세로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몸무게 44KG이고 학교 학력은 양운중학교, 경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 서유리가 있다.

 


유나는 2012년 AO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팀 갈락티카이다.

 

 


유나는 데뷔 초부터 초아와 더불어 대표적인 보컬라인이었고 메인보컬이었던 초아의 탈퇴 이후 AOA에서 리드보컬이 아닌 메인보컬 포지션을 맡게 되었다.

 


유나는 2021년 1월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되면서 팀에서 탈퇴했다. 유나는 AOA 탈퇴 후 요가 지도자 자격증 취득하며 요가 강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유나는 필라테스, 발레 등 꾸준한 운동으로 자기 관리에 열중하고 있다.

 


유나 인스타는 yn_s_1230이다.

2. AOA 유나 결혼 남편 직업

 


유나는 오는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예비 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웨딩 촬영까지 마쳤고 지인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이다.

 


유나의 예비 신랑은 음악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일원인 작곡가 강정훈으로 알려졌다.

 

 


유나의 남편 강정훈이 소속되어 있는 별들의 전쟁은 그간 씨스타19 ‘마 보이’,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빅스타 ‘달빛소나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아라 ‘완전 미쳤네’, 워너원 ‘투 비 원’,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있지 ‘달라달라’, ‘워너비’ 등 다수의 K팝 아티스트들의 곡을 작업했다.

 


3. AOA 유나 근황

유나는 개인 계정에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유나는 예비신랑을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유나는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겠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웨딩 사진도 공개했는데 웨딩드레스를 입은 유나는 예비신랑을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