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이수연 나이 프로필 수상경력 노래 울아버지 가창력 부모님 아버지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 이수연 나이 프로필 수상경력 노래 울아버지 가창력 부모님 아버지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 이수연 나이 프로필 수상경력 노래 울아버지 가창력 부모님 아버지 소속사 인스타

'미스트롯3'에서는 나이 9세의 이수연이 올하트를 받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타고난 재능을 선보인 영재부 참가자 이수연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미스트롯3 이수연 프로필
2.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
3. 이수연 수상경력

 


1. 미스트롯3 이수연 프로필

미스트롯3 영재부 참가자 이수연은 2023년 기준 10세이고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시 출신이다.

 


학교 학력은 2023년 흥무초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초등학생이다.

 


가족관계로는 7살 때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안계시고 그외 가족에 대해 알려지지 않았으나 어머니와 살고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수연 소속사는 아직 없는 상태이고 인스타는 알려지지 않았다.

 

 


2. 미스트롯3 이수연 울아버지

 

 


'미스트롯3' 2회에서는 1라운드 부서별 1대1 데스매치가 계속해서 이어졌고 영재부 이수연의 눈물의 사부곡 '울 아버지'가 마스터들을 울렸다. 

 


이수연은 "아버지가 일곱 살 때 돌아가셨다. 제 곁에는 안 계시지만 제 가슴속에 계신 아버지께 들려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작은 체구로 큰 무대에 선 이수연은 흘러나오는 전주에 집중하며 노래가 시작되자 작은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짙고 깊은 호소력을 보여주었다.

 


이수연은 '타고난 사람'이라는 마스터들의 극찬을 받을 정도로 시원한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나이 9세의 노래가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 결과, 이수연은 올 하트를 받으며 2라운드에 진출했다.

 


올하트 소식에도 이수연은 눈물을 멈추지 못했고, 이에 마스터석도 눈물 바다를 이뤘다.

 


김성주가 "무슨 생각을 하며 노래를 불렀냐"고 묻자, 이수연은 "저희 아버지를 생각하며 불렀다"고 대답하며 계속해서 눈물을 흘렸다.

 

 


진성은 "아홉 살 어린이의 노래가 절규와 통곡이었다. 폭포수같이 쏟아내는 가창력은 감히 어른도 흉내 낼 수 없다. 수연이가 앞으로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까 궁금해진다"고 극찬했다.

 


김연우는 "불과 초등학교 3학년 학생인데 노래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같다. 아빠가 천국에서 웃으면서 바라보실 것 같다"고 격려했다.

 


노래를 부른 이수연을 보면 어린 꼬마라고 할 수 없었는데 표정부터 변하면서 어린 나이를 생각할 수 없는 시원한 가창력과 짙은 호소력을 보여줬다.

 


노래를 부르다가 아버지가 생각나서 그랬는지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는데 이수연은 중간에 흔들리지 않고 끝까지 노래를 안정적인 목소리 톤으로 불러 놀라움을 자아냈다.

 


3. 이수연 수상경력

 


미스트롯3 이수연은 과거 2022년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트로트 신동이라 불렸다.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는 이수연은 방송과 다양한 가요제 참가하였고 해오름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해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