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준맘 박세미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안녕하세미 가사도우미

서준맘 박세미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안녕하세미 가사도우미

서준맘 박세미 나이 근황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사 인스타 유튜브 안녕하세미 가사도우미

'오은영의 금족 상담소'에서는 서준맘 박세미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부캐 '서준맘'으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우먼 박세미가 집을 떠난 사연을 고백했다.

서준맘 박세미는 1990년 3월 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3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출신이다.

 


신체 키 155cm 몸무게 47kg이고 학교 학력은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 휴학이다.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반려견 2마리가 있다.

 


박세미는 코미디언을 꿈꾸며 개그 극단에 들어가 활동하였고 어려운 형편 때문에 극단 생활 뿐만 아니라 돌잔치 사회, 키자니아, 베이비페어 판매원, 카페 등 수많은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다.

 

 

극단 생활 중 방송사 공채 코미디언 시험에 총 10번 응시했으나 모두 떨어졌지만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다.

 

 


2020년 백마TV라는 개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되었고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다. 유튜브 피식대학에 출연했던 '서준맘' 캐릭터가 큰 주목을 받으면서 유튜브 개인 채널 '안녕하세미'를 개설했을 뿐 아니라 각종 지상파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본인의 끼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마음껏 보여주고 있다.

 


부캐 서준맘으로 맹활약한 데 힘입어 현재 구독자 33만 명 이상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박세미는 "현재 그토록 원하던 개그우먼으로서 성공했는데 그걸 전혀 즐기지 못하고 오히려 지금 더 두렵다"고 토로했다.

 


이어 "지금 내가 너무 꿈을 꾸고 있는 것 같다. 남들은 '지금은 숨만 쉬어도 잘 되니까 쉴 때 잘 쉬어야 한다'고 하는데, 나는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2-3일 정도 쉬는 시간이 주어져도 계속해서 할 일을 찾는다. 가만히 있질 못하겠다"며 "지금 이 자리가 너무 소중한데, 조그만 실수라도 해서 혹여나 문제가 생기면 모든 스케줄이 사라질까 불안하다"고 털어놨다.

 


박세미는 "스트레스 때문에 친구에게 짜증을 낸 적도 있다. 그러자 친구가 '박세미 변했다'고 생각하더라. 그래서 주변 사람들을 만나지 않고 자체 내향인으로 살고 있다. 얼마 전에는 처음으로 외로움을 느껴 눈물이 났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나래는 "나와 너무 비슷하다. 8년간 길게 쉬어 본 게 5일밖에 없다. 그래도 지금도 불안하다. 쉬는 날에는 자기 전에 동료 개그맨들의 방송을 계속 본다"며 박세미의 불안과 고민에 공감했다.

 


박세미는 두려움을 느끼게 된 계기에 대해 "어린 시절 집이 잘 살지 못했다. 무시 아닌 무시를 많이 받았다. 항상 지하 방을 전전했고, 어린 시절부터 부업을 해야 했다. 이런저런 안 좋은 일을 많이 봤다. 돈이 없어 부모님의 부부 싸움이 잦았다"고 불우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또 "어렵게 삼수해서 대학교에 입학했는데 집에 돈 100만 원이 없다는 거다. 냉정하게 학교를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어느 순간 그 집을 나와야 내가 살 것 같더라. 살기 위해 도망쳤다. 가족들과 연락마저 끊고 집에도 찾아가지 않았다. 마음이 무너질까 봐 그랬다"고 털어놨다.

 


박세미는 지금은 꿈을 이룬 후 가족들과 연락한다며, 특히 끝까지 자신을 지지해 준 어머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박세미가 전달하는 새 콘텐츠 가사도우미는 부캐 서준맘이 구독자와 관련된 인물들의 자택을 방문해 육아, 청소, 식사 등 다양한 집안 살림을 도와주는 과정을 담은 콘텐츠로 구독자에게는 휴식과 추억을 선물해주고, 보는 이들에게는 공감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박세미는 새 콘텐츠 가사도우미 콘텐츠를 통해서도 친근한 진행을 바탕으로 사실감 넘치는 표현력과 힐링과 감동의 메시지를 전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