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지 나이 결혼 재혼 남편 김국진 쇼핑몰 CEO 고향 키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반응형

강수지 나이 결혼 재혼 남편 김국진 쇼핑몰 CEO 고향 키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반응형

강수지 나이 결혼 재혼 남편 김국진 쇼핑몰 CEO 고향 키 몸무게 소속사 인스타 집 아파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강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쇼핑몰 CEO로 변신한 가수 강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강수지는 1967년 5월 20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56세로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3CM 혈액형 a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삼광초등학교, 보성여자중학교,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를 다녔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국진, 딸 황비비아나가 있고 종교는 개신교이다.

 


강수지는 과거 2001년 결혼해 2003년 딸 비비아나를 출산하였고 2006년 합의이혼했다. 2018년 방송인 김국진과 재혼했다.

 

 


1990년 1집 앨범 '보랏빛 향기'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NOH엔터테인먼트이다.

 


강수지 인스타는 kangsusie_official이다.

 


방송에서 강수지는 과거 가요계 활동 당시 몸무게가 41~42kg 정도였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남편 김국진이 내가 콩 한 알 먹는다고 말한 적이 있어서 사람들이 제가 적게 먹는 줄 안다"며 "라면 하나 끓이면 다 먹고 밥도 한 그릇 반 정도 먹기도 한다. 줄 서서 맛집 가는 것도 좋아한다"고 일명 '소식좌'라는 오해에 해명했다.

 


특히 강수지는 "평소에 가만히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 움직이는 걸 좋아해서 금방 배가 고프다. 그래서 밥도 다섯 끼는 먹어야 한다"고 말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아무리 아프고 바빠도 일주일에 3번은 꼭 헬스장에 간다"며 "스쿼트와 데드리프트를 꾸준히 하면서 내 몸에 변화가 왔다"고 말했다.

강수지는 "건강검진을 했더니 나와 있던 척추가 들어가면서 162cm였던 키가 1.4cm나 컸다"고 밝혔다.

 

 


강수지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멤버들에게 헬스로 키운 기립근을 만져보라고 하는 등 끊임없이 헬스 예찬론을 펼쳐 '국민요정'에서 '헬스요정'으로 거듭났다.

 


강수지는 김국진과의 결혼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강수지는 “김국진과 결혼한 후 매 순간이 행복하고 좋다. 싫은 적이 없다. 감사할 뿐이다. 혼자 늙어갈 줄 알았는데 이렇게 같이 함께 할 사람이 생긴 거 아니냐”라고 말하며 결혼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다.

 


한편, 강수지가 데뷔 초 안티 팬에 시달렸던 사연을 공개했다.

 


강수지는 데뷔와 동시에 스타가 되면서 수많은 여성의 질투를 받게 됐다고 회상했다. 그는 "여학생들이 교복을 입지 않았나. 고무장갑 같은 긴 장갑을 끼고 머리에 리본을 달고 나오면 내가 봐도 미웠을 것 같다. 그렇게 '보랏빛 향기'를 부르면 얼마나 미웠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예전에는 인터넷이 없으니까 안티 팬이 공개 방송에 많이 왔다. 제가 '보랏빛 향기'를 부르면 앞에서 '들어가라, 미국 가라'고 엄청 야유를 했다"고 말했다. 또 "부모님을 먹여 살리려고 온 건데 자꾸 가라고 하니까…"라고 토로했다.

 


일부 안티 팬은 차량을 부수거나 혈서를 보내는 등 엽기적인 행동도 서슴지 않았다고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근 강수지는 쇼핑몰 CEO가 됐다며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라며 "홈페이지를 업체에 맡기지 않고 직접 했다. 이런 것들을 보고 김국진이 사업해도 되겠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