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주 아나운서 나이 근황 웨딩사진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노브라 안경
반응형

임현주 아나운서 나이 근황 웨딩사진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노브라 안경

반응형

임현주 아나운서 나이 근황 웨딩사진 결혼 남편 직업 고향 키 몸매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노브라 안경 

MBC 아나운서 임현주가 결혼 웨딩사진을 공개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현주 아나운서가 결혼을 앞두고 화보를 찍었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비 남편 다니엘 튜더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1985년 4월 27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38세로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산업공학 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예비남편 다니엘 튜더와 2023년 2월 결혼 예정이다. 

 


예비 남편 다니엘 튜더는 1982년 생 영국 출신으로 옥스포드대학교 정치학, 경제학, 철학을 전공했으며, 맨체스터대학교 대학원 MBA를 마쳤다.

 

 


2010년부터 3년 간 영국 경제 주간지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명상 앱 '코끼리'를 운영하는 '마음 수업' 대표를 맡고 있다.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며, 대표작으로는 '기적을 이룬 나라, 기쁨을 잃은 나라', '익숙한 절망 불편한 희망', '조선자본주의공화국', '고독한 이방인의 산책' 등이 있다.

 


MBC 입사 이전에 부산 KNN, 광주 KBC 아나운서, JTBC 아나운서를 거쳐 2013년 MBC에 32기로 입사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2017년 파업 종료 이후 MBC 뉴스투데이의 평일 진행을 맡고 있다가 현재는 생방송 오늘아침의 진행을 맡고 있다.

 


또한 칼럼 연재, 북튜브 크리에이터, 영화 모더레이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임현주 인스타는 anna_hyunju이다.

 


임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래 저는 결혼식에 대해 별달리 로망이 없었어요. ‘꼭 해야 하나?’ 생각할 만큼. 하지만 소중한 사람을 만나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축하 받으며 약속을 다짐하는 식의 의미가 자연스럽게 떠오르더라고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임현주는 "작은 야외 결혼식을 꿈꿨던 다니엘. 하지만 작년에 결혼식 날짜를 정하면서 '나는 오래 못 기다리겠다' 는 저의 말에(과거엔 내가 이럴 줄 몰랐지) 결국 1월 한겨울에 날을 잡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어찌하다 보니 또 한달 미루어졌고 이럴 거면 그냥 좀 더 기다렸다 봄에 할걸?!"라고 전했다.

 


또한 "저 만나기 전 살면서 셀카를 두세번이나 찍었을까 말까 한 다니엘인데요. 웨딩 화보를 찍기 전에 잠시 걱정 했다지만 같이 웃고 걸으며 데이트하듯 찍으니 모델이 따로 없었단 후기. 사진에 제가 바라던 자연스러움이 가득해서 좋아요. 웨딩21에 실릴, 아직 공개 못한 애정 가득 사진들도 곧 보여드릴게요! #고독한이방인의산책 #이제같이산책하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현주 아나운서는 과거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하고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노브라인 상태로 방송에 임한 사실을 밝히며 크게 화제가 됐다.

 


2018년 ‘뉴스투데이’에서 안경을 착용했다는 이유로 뜻밖의 화제를 모았다. 그는 2020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전세계 외신들 연락이 많이 왔다”라며 국내외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임현주는 ‘노브라 챌린지’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2020년 MBC ‘시리즈M’는 ‘브라, 꼭 해야 할까’라는 주제를 다뤘고 임현주 아나운서는 여성 2인과 함께 ‘노브라 데이’ 체험기를 공개했다. 그는 생방송에도 노브라인 상태로 출연했고 방송이 끝난 후에도 노브라 일상을 보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