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허벅지 엉덩이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집 아파트

박승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허벅지 엉덩이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집 아파트

박승희 나이 고향 키 몸무게 몸매 허벅지 엉덩이 학교 학력 소속 인스타 결혼 남편 직업 집 아파트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는 박승희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 MC로 빙상계 레전드로 불리는 빙상여제 박승희가 출연해 CEO남편을 최초 공개했다.

 


박승희는 1992년 3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고향은 경기도 수원시 출신이다.

 


신체 키 167cm 몸무게 57kg 혈액형 B형이고 학력은 소화초등학교, 서현중학교, 경성고등학교, 수원대학교 체육학 학사이다.

 


가족관게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형부, 남동생, 남편 엄준태가 있다.

 

 


박승희 남편의 직업은 가방 브랜드 대표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패션 업계 모임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다.

 


박승희는 전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이고 2018 평창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1000m 출전권을 획득하여 대한민국 빙상 최초로 올림픽 두 종목에 출전한 선수가 되었다. 체격이 좋아 외국 선수들을 연상케 할 정도로 힘이 좋고 체력, 스피드, 경기운영, 몸싸움, 스케이팅 스킬 등 모든 능력을 고루 갖춘 선수였다.

 


박승희는 남편에 대해 패션 브랜드 대표라고 말하자 모두 “박승희도 은퇴 후 가방 다지이너로 인생2막을 시작하지 않았나”고 언급했다. 그러자 박승희도 남편 만나며 패션계에 도전 중이라고 밝혔다.

 


박승희는 4개월 연애 후 박력있게 프러포즈를 먼저했다며 연애 전에도 먼저 고백하고 결혼도 먼저 하자고 했다고 했다. 그는 “청혼 당시 35세였던 남편, 결혼을 주저했을 때 내가 먹여살리겠다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연금도 죽을 때까지 나오니까 그런 것도 있을 거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승희는 우수선수를 위한 특별 공급을 통해 아파트 청약에도 당첨됐다고 밝혔다. 

 


김숙은 "승희 씨가 뱉은 말은 확실히 지키는게, 그렇게 어렵다는 청약에 당첨됐다"고 말하자, 박승희는 "제가 당첨된게 특별한 청약이다.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청약이 있다. 무작위로 뽑는 추첨제인줄 알았는데, 국제대회 연금점수에 따라 뽑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과천 아파트다, 운이 좋았다"라는 말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박승희는 이규혁이 대선배라고 언급하자 MC들은 “이규혁이 스튜디오 올까 걱정했다더라, 규혁 오빠는 장가 못 갈줄 알았다고 하더라”며 폭로했다.

 


이에 박승희는 “별로라서 그런게 아니라 항상 본인 입으로 평소 장가 못 간다고 말 버릇처럼 했기 때문에 결혼 포기가 진심인 줄 알았다”며 해명했다.

 

 


이어 결혼 상대가 손담비인 거 알고 어땠냐는 물음에 "너무 예쁘시잖냐. 의외다. 잘 얻으셨다"라고 축하를 전했다. 그러자 김숙은 "우리한테는 규혁 오빠를 구제해 주신 손담비 씨께 감사하다고 했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