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웅인 프로필 둘째 딸 정소윤 라면 한봉지 안먹는 이유 성격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정웅인 프로필 둘째 딸 정소윤 라면 한봉지 안먹는 이유 성격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정웅인 프로필 둘째 딸 정소윤 라면 한봉지 안먹는 이유 성격 나이 고향 키 학교 학력 소속사

'아는 형님'에서는 배우 정웅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해린 닮은꼴' 둘째 딸을 비롯한 딸들의 근황을 전한 배우 정웅인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배우 정웅인 프로필
2. 배우 정웅인 둘째딸 정소윤 자랑한 이유
3. 배우 정웅인 라면 한봉지 안먹는 이유
4. 배우 정웅인 성격

 


1. 배우 정웅인 프로필

정웅인은 1971년 1월 20일 생으로 2024년 기준 나이 53세로 고향은 충청북도 제천시 출신이다.

 


정웅인 키는 180cm 몸무게 74kg 혈액형 o형이고 학교 학력은 서울공릉국민학교, 원곡중학교, 양명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예술전문학사이다.

 


가족관계로는 아내 부인 이지인, 딸 3명이 있고 종교는 없다.

1996년 드라마 '천일야화'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저스트엔터테인먼트이다.

 


정웅인은 건달, 개그 캐릭터로 감초역할, 조연급 역할을 주로 출연하다가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소름 돋는 악역연기로 크게 인정을 받았다.

 

 


2. 배우 정웅인 둘째딸 정소윤 자랑한 이유

 


정웅인이 둘째 딸 소윤 양의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웅인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 가?'에 함께 출연했던 딸들의 근황을 전했는데 "첫째 세윤이가 고등학교 2학년이고, 둘째 소윤이가 중학교 3학년, 다윤이가 초등학교 6학년이다"라고 말했다.

 


정웅인의 둘째 딸 소윤 양은 대세 걸그룹 뉴진스 멤버 해린과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신동이 "딸 소윤이는 기획사 제안을 받지 않았느냐"라고 묻자, 정웅인은 "그런 제의는 많이 왔는데 일단 본인이 반대한다. 딸이 미술을 하는데 미대에 가서 하고 싶은 거 하려고 한다"고 답했다.

 


정웅인은 "기회가 있으면 이쪽에 들어설 수도 있을 거다. 아버지가 이런 일을 하니까 여러 가지 하고 싶다면 열어 주고 싶고, 시켜주고 싶은 마음은 있다"고 설명했다.

 

 


3. 배우 정웅인 라면 한봉지 안먹는 이유

정웅인이 라면 한봉지를 다 먹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김지수는 “난 라면 한 봉지를 다 안 먹어”라고 밝혔다. 옆에 있던 정웅인은 “나도 한 봉지 다 안 먹어”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은 “웅인이는 왜 다 안 먹어?”라며 의아해했다.

 


지진희는 “소화가 안 돼?”, 신동은 “치아가 안 좋아?”라고 질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웅인은 “나도 배우야!”라며 “내가 하체는 말랐는데 상체만 찌는 체질이야. 신동처럼 얼굴이 크게 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4. 배우 정웅인 성격

이수근이 정응인의 반전 성격을 전했다.

 


정웅인은 "수근아, 전학 신청서 안 받아주면 죽일 거다"라며 살기 가득한 눈빛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이수근은 "난 정웅인의 실제를 안다. 되게 여성스럽다. 실제로는 정말 자상하고 완전 여성스럽고 섬세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경훈도 "딱 스타일이 되게 섬세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