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티나 나이 프로필 국적 남편 직업 결혼 비자 성대모사 시어머니 T팬티 소속사 인스타

크리스티나 나이 프로필 국적 남편 직업 결혼 비자 성대모사 시어머니 T팬티 소속사 인스타

크리스티나 나이 프로필 국적 남편 직업 결혼 비자 성대모사 시어머니 T팬티 소속사 인스타

'라디오스타'에서는 '물 건너온 꼰대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크리스티나가 출연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에서 입담을 뽐낸 방송인 크리스티나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1. 크리스티나 프로필
2. 크리스티나 결혼 비자
3. 크리스티나 T팬티
4. 크리스티나 시어머니

 


1. 크리스티나 프로필

크리스티나는 1981년 3월 12일 생으로 2023년 기준 나이 42세로 고향은 롬바르디아 주 밀라노 출신이고 국적은 이탈리아이다.

 


신체 키 167cm 이고 학교 학력은 샤크로 쿠오레 가톨릭대학교 정치학 학사, 사크로 쿠오레 가톨릭대학교 국제법 석사이다.

 


가족관계로는 남편 김현준이 있고 시어머니를 모시고 살고 있다.

 


크리스티나는 2007년 남편 김현준과 결혼하였으며, 남편 김현준의 직업은 성악가이다. 남편이 이탈리아에 성악을 공부하러 유학을 왔고 이탈리아어를 가르쳐주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사귀게 되었다고 한다.

 

 


크리스티나는 2007년 주한이탈리아대사관에 인턴십을 신청해 오게 되었고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크리스티나는 미녀들의 수다에서 단숨에 인기를 끌었고 한참 이슈가 되었을 때 성대모사로 인기를 끌었다. 

 


2. 크리스티나 결혼 비자

크리스티나는 결혼비자로 한국에 체류 중인 사실을 밝혔다. 또한 10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는 지난 10년간 꼬리표처럼 따라다닌 것이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3. 크리스티나 T팬티

크리스티나가 과거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T팬티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크리스티나는 “유튜브에서 제 이름을 검색하면 첫 번째로 나오는 게 ‘라디오스타’ 영상”이라며 “꼭 업데이트를 하러 가야겠다 해서 나왔다”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는 앞서 “시어머니 앞에서 알몸으로 다녔다. 샤워하고 닦고 T팬티를 입고 걸어간다”라고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크리스티나는 “아직까지도 그 얘기를 물어본다”라며 “당연하다. 이제 시어머니가 내 T팬티 보는 게 너무 익숙해졌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가 “과장된 거 아닌가”라고 하자, 크리스티나는 “실제였다. 같은 여자니까 T팬티 입고 다녀도 문제없지 않나”라고 답했다.

 


크리스티나는 “여름에 바닷가에서 비키니 입지 않나. 바다에서 봐도, 집에서 봐도 똑같은 엉덩이다. 어머니한테도 편하게 벗으시라고 했는데 아직 안 벗으셨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4. 크리스티나 시어머니

크리스티나가 결혼 후 시어머니와 17년간 함께 살았다고 고백했다.

 


크리스티나는 결혼하자마자 시어머니와 함께 사는 게 한국 문화인 줄 알았다며, 시어머니의 애장품 때문에 몸 둘 바를 모르겠다고 밝혔다.

 


크리스티나의 선물을 받고 감동한 시어머니가 집에 장식했기 때문이라고 하며, 시어머니 애장품을 볼 때마다 부담스럽다는 크리스티나는 "우리 시어머니 머리 잘 썼어요"라고 인정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