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선 나이 키 학력 남편 직업 소속사 인스타

배우 유선 나이 키 학력 남편 직업 소속사 인스타

배우 유선 나이 키 학력 남편 직업 소속사 인스타

유선은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붐과 함께 매물 찾기에 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턴코디로 등장한 유선은 "'구해줘 홈즈'를 통해 좋은 집 찾는 팁을 많이 얻고 있다"고 말했다. 

 


유선은 코디 중에서 붐을 만나보고 싶었던 코디라고 꼽았는데 그 이유는 "15년 전에 붐 씨가 제가 출연한 영화 '가발' 인터뷰에 왔는데, 내가 만약에 '홈즈'에 나가면 붐 씨를 다시 만나고 싶었다"라고 말해 붐을 감동케 했다. 

 


오늘은 구해줘홈즈에 출연한 배우 유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유선은 1976년 2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이고 키 162cm, 몸무게 50kg이다.

 


유선의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하였고 1999년 '전설의 고향'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그 햇살이 나에게', '솔약국집 아들들' 등과 영화 '4인용 식탁', '이끼' 등의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활약했다.

 


유선의 현재 소속사는 블레스 '이엔티'이다.

 


유선의 가족관계로는 배우자 차효주와 결혼하였고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유선은 '구해줘 홈즈'를 통해 인테리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남편도 '홈즈'의 애청자로, 우리집을 '홈즈'에 맡기고 싶다고 말했었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구해줘홈즈 코디들은 "대기자가 많다" "맡긴다고 다 들어주는 곳이 아니다"라고 받아쳐 현장에서 웃음을 자아냈다. 

 


신혼 시절부터 9년째 전셋집에 거주하고 있는 유선은 "아이가 학교에 입학하기 전까지 다양한 동네와 주거 형태를 경험하고 싶다"며 여러 가지 매물을 공부 중이라고 밝혔다. 

 


유선은 지난 2011년 10년간 열애한 3살 연상의 사업가 차효주 씨와 결혼했다.

 


배우 유선은 KBS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방송에서 유선은 남편이 과거 배우지망생이었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남편과 서로 정한 연애 기간이 10년이었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